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공지사항/이용 안내

Ko사랑닷넷에서 정보검색하기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Ko사랑닷넷은 포인트 점수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제는 Ko사랑닷넷을 이용하는 분들이 서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나누어서 더 살기좋은 교민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시행하는 것입니다.

지난 3년동안 Ko사랑닷넷을 운영하였으나, 정보를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누어 주시는 분들보다는 그냥 보고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기때문에 지난 해 말부터 정보공유를 활성화하자는 측면에서 시행을 했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정보를 나누는 일은 그리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냥 작은 정성만 있으면 됩니다.


그냥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정리해서 한 장 분량의 메모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쓰셔도 되고, 아마조네스님 처럼 발레공연에 가셨다면 그것에 대한 간단한 감상평을 써주셔도 되고, 아니면 어디서 찍은 사진인지 설명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리셔도 됩니다. 지금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 있는 행사에 대하여 쓰셔도 되고, 교회 부흥회 소식을 쓰셔도 됩니다. 지나가다 본 교민들에게 유용하다 싶은 쇼핑행사에 대하여 쓰셔도 포인트를 드립니다.
   

글이나 사진을 올리시면 포인트 최소 20점에서 최대 30점까지 드립니다.

★ 매일 로그인하시면 무료로 포인트 20점을 드립니다.

★ 설문조사에 응하시면 최소 20점에서 최대 50점까지 드립니다.

★ 다른 사람이 쓴 글 밑에 댓글로 감사의 말이나 추가 자료를 쓰셔도 포인트 5점을 드립니다.



다음은 Ko사랑닷넷에서 포인트를 절약하면서 내게 필요한 정보만 찾는 방법입니다.


여기서는 예제로 아마조네스 님이 문의하신 "내지않고 취업비자를 받는 방법"에 대한 글을 Ko사랑닷넷에서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내가 찾고자 하는 핵심단어는 "돈" 과 "취업비자" 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Ko사랑닷넷 처음화면에서 검색어를 입력하여 정보검색을 시작합니다.


407857824_8794f8a3_C1A4BAB8B0CBBBF62009-1.jpg

(사진을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1에서  Ko사랑닷넷의 어느 그룹에서 정보를 찾을 것인지 선택을 합니다. 모르면 그냥 "통합검색"을 선택합니다.

2에서 정보검색 단어를 넣습니다. 최대 2개단어까지만 조합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제로는 "돈" 과 "취업비자" 등 두 개 단어를 넣습니다.

3의 검색보턴을 눌러 정보를 찾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Ko사랑닷넷에서 아래와 같이 입력한 검색어를 바탕으로 자료를 찾아 보여줍니다. 찾아준 자료중 내가 찾아보려는 자료를 선택합니다.

우선 내가 입력한 검색어가 제목에 있다면 내가 찾아보려는 자료와 일치할 확율이 높습니다. 다른 글을 보기 전에 먼저 보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예제에는 4번과 같이 찾아낸 자료중 검색어가 들어간 자료는 노란색으로 검색어를 역상으로 굵게 표시해 줍니다.


407857824_e029332d_C1A4BAB8B0CBBBF62009-2.jpg

(사진을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Ko사랑닷넷에서 좋은 자료도 찾으시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