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공지사항/이용 안내

2010년 Ko사랑닷넷 이용방법 변경 안내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10년도 Ko사랑닷넷 이용방법 변경 알림

 


Ko사랑닷넷은 비록 개인홈페이지가 아닌 회사에서 운영하는 상업홈페이지만, 매니토바주 등 캐나다 중부 대평원주에 사는 한인들이 이민/유학/생활정보 등를 서로 제공하고 공유하여 살기좋은 이민 한인사회 구현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010년도에는 Ko사랑닷넷을 회원분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방법을 단순화 했습니다.

예전의 포인트 이용방법은 각 그룹에 따라, 또 게시판에 따라 글을 읽고 쓰는 것에 따라 포인트 가점이나 감점이 있어 회원들이 포인트제를 이해하고 이용하는데 불편하거나 어려웠는데, 2010년도에는 바뀐 이용방법으로 보다 더 쉽게 이용하시길 기대합니다.


○ 회원 가입 

    포인트 20점 가산

○ 게시판 읽기
 
    전 게시판을 회원/비회원에게 포인트 감점없이 모두 공개

○ 게시판 쓰기

    전 게시판에 글을 쓸 때 포인트 20점 가산 (온라인 벼룩시장/장터 그룹의 게시판 제외)


    ★ 부탁합니다. ★ 

    펌글은 될 수 있으면 출처를 명시하여 올려 주시고, 포인트 적립을 위하여 짧은 시간에
    집중적으로 펌글을 올리면 글을 쓴 회원에게 가산한 포인트만큼을 모두 감점합니다. 


○ 게시판 댓글
 
    댓글쓰기가 가능한 전 게시판의 글에 달리는 댓글은 2점을 드립니다. 

○ 온라인 벼룩시장/장터의 게시판

    - 일반회원이 하는 비상업성 개인광고는 현재와 같이 포인트 200점이 있어야 쓰기가 가능합니다.

     (2010년 1월 10일 수정 : 온라인 벼룩시장/장터 게시판 글쓰기 포인트 200점 ---> 80점)

    - 포인트가 없는 분들은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저렴한 게시판 광고 사용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Ko사랑닷넷과 광고계약을 하지않은 비즈니스 광고(회사 소개/상품 판매/홈스테이/방,장비 임대/개인레슨 등)는
      발견하면 임시게시판으로 이동시키고 광고비 납부후에 원래 위치로 옮겨드립니다.
 
    - 광고를 원하는 분은 광고의뢰 및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세요.

    - 온라인 벼룩시장/장터에 광고하기 위하여 짧은 시간에 올리는 많은 무의미한 글이나 펌글을 올리는
      회원분은 획득한 포인트를 모두 몰수하고 올린 광고도 삭제를 합니다.


평소에 조금씩 활동을 하시는 회원분들은 누적된 포인트가 부족하여 개인광고를 못하는 등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모든 회원분들이 평소에 적극적으로 정보공유에 참여하시길 부탁드립니다. 



○ 포인트 판매 및 우수회원 보상 폐지

2009년 4월부터 11월까지 포인트가 필요한 분들에게 포인트를 판매(총 $180)하고  Ko사랑닷넷에 글을 많이 쓴 회원분들에게 포인트 판매대금과 Ko사랑닷넷에서 8명 회원분들에게 감사선물($50상당 도서상품권)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포인트 판매가 엄청 부진했고 그에 따른 몇 가지 문제로 포인트 판매를 중지합니다. 다른 분들을 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등 활동이 우수한 회원분들에게는 다른 방법으로 보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는 방법은 Ko사랑닷넷에 다른 회원분들을 위해 정보를 제공하는(글을 쓰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제는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로그인없이 모든 게시판의 글을 포인트 감점없이 자유롭게 읽을 수 있게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포인트가 필요한 경우는 온라인 벼룩시장/장터에서 광고를 할 때만 필요합니다. 추후 서블렛, 팝니다, 중고자동차 매매 등 개인 무료광고를 염두에 두고 계시는 분들은 평소 다른 분들과 정보공유에 활발하게 활동하셔서 포인트를 적립하시길 부탁드립니다.

Ko사랑닷넷을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분들과 방문자들께 감사를 드리며, 2010년도에는 회원분 모두가 정보공유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더 살기좋은 교민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했으면 합니다.

모든 회원분들과 방문자분들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가정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Ko사랑닷넷 관리자 배상.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