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공지사항/이용 안내

7월 29일 인터넷 서버 접속 장애에 대한 사과 말씀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7월 29일(일요일) 저녁 9시 전후로 위니펙시에 번개를 동반한 폭풍우가 왔었습니다. 그리고 Shawcable 의 네트워크 장치에 장애가 있었는지 그때부터 갑자기 인터넷과 전화가 안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Ko사랑닷넷 서버가 접속되어 있는 인터넷 회사 Shawcable사에 전화를 했더니 위니펙 코리돈애비뉴 거리 전체에 인터넷과 전화라인에 장애가 발생했다고 정확한 복구 예상시간을 알려주지 않은채 기다리라는 말만 했습니다.

그리고 약 4시간 후인 7월 30일 1시 30분경에 인터넷과 전화라인이 복구되었습니다.

한참 많이 Ko사랑닷넷을 이용하는 시간에 Ko사랑닷넷 서버 접속이 안되어 불편을 드린 것에 대하여 사과합니다.

저희 Ko사랑닷넷의 인터넷 설비가 아닌 인터넷 라인 제공회사인 Shaw cable 의 문제였지만, 이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점을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리며 다음에 이런 문제가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대체 서버 확보 등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