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공지사항/이용 안내

홈페이지 접속장애에 대한 안내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아침부터(오전 8시 전후로 추정) 조금전인 저녁 8시 50분까지 하루종일 홈페이지 접속이 되지않았습니다.

아침에 홈페이지 접속이 안된다는 교민의 연락을 받고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Toronto)에 소재하는 웹호스팅업체에 전화를 걸어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문의를 했습니다. 그 웹호스팅업체의 담당자는 서버에 장애가 있다는 답변과 함께 서버 전문가들이 작업을 하고 있으니 곧 회복이 될 것이라고 했는데... 몇 번을 전화해도 계속 작업중이라는 답변을 받다가 8시 50분경에 작업이 늦어져 이제 끝났다는 회사의 전화 연락을 받았습니다.

2012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몇 일 후 회사에서 자체 운영하는 홈페이지 서버가 헤커의 공격을 받아 접속불능이 된 후 급히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위니펙 교민 등 방문자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 같아서 캐나다 웹호스팅 회사중 큰 회사로 알려진 토론토 소재 웹호스팅업체의 서버로 홈페이지를 옮겼었습니다.

하지만 근래들어 가끔씩 10여분씩 접속장애가 발생하더니 급기야 오늘과 같은 일이 발생했습니다.

우선 본의아니게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Ko사랑닷넷은 우선 서버에 어떤 문제가 있었는지, 다음에 또 이런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지 등을 점검, 확인하여 문제가 계속 있을 경우 서버 변경을 요구하거나 , 아니면 다른 웹호스팅 업체로 옮기는 방안 등 다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추후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추후 홈페이지 이용에 문제가 있을 때에는 지체하지마시고 kosarang@gmail.com 또는 admin@kosarang.net 등으로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관리자 배상.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