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TouchCash
Fast Computer Service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Choe Therapy (최원석 물리치료사)
황주연(Irene) 부동산
Simon & Robin 부동산
Kelly Shin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JCWins
88마트
TouchCash
김지훈 변호사 사무소(Jonathan Kim Law Office)
Hyundae_mart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아리랑 할인마트
 
이곳은 이민초기에 필요한 자료만 올리는곳입니다. 질문이나 생각 등은 이민이야기/생활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매니토바주의 소득세(income tax)는 다른 대평원 주들과 비교했을 때 어떠한가?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매니토바주를 이끌 새로운 정당(new leading party)을 뽑기 위해 투표소로 향할 때까지 3주가 남았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과 관련된 문제들 중 하나는 세금(taxes)이고, 매니토바주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얼마를 내고 있느냐가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지식 센터(Knowledge Bureau)의 대표 이블린 잭슨(Evelyn Jacks)은 소득세(income tax)가 대평원주들에서 어떻게 비교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숫자들을 계산했습니다. 

그녀는 경제적 가족(an economic family)이든 독신자(a single person)이든 그들의 소득 수준에 따라(in the income brackets) 매니토바주가 특정 사례에서 더 높은 비율을 가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연간 $31,200를 벌고 있다면 이사회(the board)에서 연방소득세(federal income tax)로 같은 $2398.63를 납부하지만, 주 세금(the provincial taxes)은 크게 바뀝니다. 

여러분은 매니토바주(Manitoba)에서는 $2,122.83를 지불하고, 서스케처원주(Saskatchewan)에서는 $1,387.77을, 앨버타주(Alberta)에서는 $991.29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고소득자의 경우, 예를 들어 연소득 $62,400을 보는 사람들은 연방세(federal taxes)로 $7,632.89과 매니토바주 세금(Manitoba provincial tax) $5,887.97을 내야 하는데, 서스케처원주(Saskatchewan)에서는 $4,828.10달러)로 $1,000 적게, 앨버타주(Alberta)에서는 $3,942.19로 약 $2,000을 더 적게 냅니다.

그녀는 그들이 발견한 것은 심지어 매니토바주에서 더 낮은 소득 수준의 사람들에게 더 빨리 세금을 부과하고 있다는 것이고, 학생들(students)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하고, 편부 편모들(single parents)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하고, 빈곤층에 살고 있는 노인들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기업협의회(the Business Council of Manitoba)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돈 리치(Don Leitch)가 세제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여전히 자신들이 다른 주들에 비해 과세를 당하고 있다(over-taxed)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리치(Leitch)는 다른 주들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때 직원들을 채용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세금을 더 내야 한다면 왜 매니토바주로 이사해야 하는지 세금을 찾아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프로브 리서치(Probe Research)의 커티스 브라운(Curtis Brown)은 세금(taxes)이 유권자들(voters)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the top issue)는 아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항상 어느 정도 재정(finances)에 대해 신경을 쓰지만, 그들은 그것이 사람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 중 하나라고 보지 않고, 보통은 도로의 상태(the state of the roads), 공공 안전(public safety)과 의료(health care). 그런 것들이 꼭대기까지 거품이 이는 것들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브라운(Brown)은 사람들이 힘들게 번 돈(hard-earned money)이 정치인들(politicians)에 의해 어리석게 쓰이고 있다고 느낄 때 좌절감(frustrate)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세금 인상(tax increases)이나 세금(taxes)과 같은 것에 대해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그들이 얻고 있는 가치(the value)가 무엇인지에 대한 감각(a sense)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9월 10일에 투표소(the ballot box)로 향하며, 사람들의 표를 얻기 위해 경쟁하는 정당들(the parties)은 세금과 관련된 약속(tax-related promises)을 하고 있습니다. 

자유당(The Liberals)은 공정한 세금 검토(a fair tax review)를 위한 독립적인 위원회(an independent commission)를 만들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진보적 보수주의자들(the Progressive Conservatives)은 '개인 수당 및 개인소득세 계층들(the basic personal allowance and personal income tax brackets)'을 물가 상승률(the rate of inflation)에 맞춰 지수화하는(to index)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 신민주당(NDP)은 물가 상승률(the rate of inflation)에 따라 '개인 수당 및 개인소득세 계층들(the basic personal allowance and personal income tax brackets)'도 지수화할 예정이지만 25만 달러 이상의 소득세 계층(tax bracket)도 추가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색당(the Green party)은 그들의 계획에 따르면, 세금 계층들(tax brackets)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지만 두 하위 계층(the two lower brackets)은 공제(a deduction)를 받게 될 것이고 가장 높은 계층(the highest bracket)은 증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다수의 세금 공제(tax credits)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