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uchCash 투어 클릭 (Tour Click) 하이킹그룹 광고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정착123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정착123
이곳은 이민초기에 필요한 자료만 올리는곳입니다. 질문이나 생각 등은 이민이야기/생활정보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197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다음글  목록 글쓰기

매니토바주의 소득세(income tax)는 다른 대평원 주들과 비교했을 때 어떠한가?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8-21 (수) 03:48 조회 : 147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매니토바주를 이끌 새로운 정당(new leading party)을 뽑기 위해 투표소로 향할 때까지 3주가 남았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과 관련된 문제들 중 하나는 세금(taxes)이고, 매니토바주에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얼마를 내고 있느냐가 더 높을 수도 있습니다. 

지식 센터(Knowledge Bureau)의 대표 이블린 잭슨(Evelyn Jacks)은 소득세(income tax)가 대평원주들에서 어떻게 비교되는지 보여주기 위해 숫자들을 계산했습니다. 

그녀는 경제적 가족(an economic family)이든 독신자(a single person)이든 그들의 소득 수준에 따라(in the income brackets) 매니토바주가 특정 사례에서 더 높은 비율을 가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연간 $31,200를 벌고 있다면 이사회(the board)에서 연방소득세(federal income tax)로 같은 $2398.63를 납부하지만, 주 세금(the provincial taxes)은 크게 바뀝니다. 

여러분은 매니토바주(Manitoba)에서는 $2,122.83를 지불하고, 서스케처원주(Saskatchewan)에서는 $1,387.77을, 앨버타주(Alberta)에서는 $991.29를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고소득자의 경우, 예를 들어 연소득 $62,400을 보는 사람들은 연방세(federal taxes)로 $7,632.89과 매니토바주 세금(Manitoba provincial tax) $5,887.97을 내야 하는데, 서스케처원주(Saskatchewan)에서는 $4,828.10달러)로 $1,000 적게, 앨버타주(Alberta)에서는 $3,942.19로 약 $2,000을 더 적게 냅니다.

그녀는 그들이 발견한 것은 심지어 매니토바주에서 더 낮은 소득 수준의 사람들에게 더 빨리 세금을 부과하고 있다는 것이고, 학생들(students)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하고, 편부 편모들(single parents)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하고, 빈곤층에 살고 있는 노인들은 더 빨리 세금을 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기업협의회(the Business Council of Manitoba)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돈 리치(Don Leitch)가 세제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여전히 자신들이 다른 주들에 비해 과세를 당하고 있다(over-taxed)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리치(Leitch)는 다른 주들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때 직원들을 채용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결국 사람들은 세금을 더 내야 한다면 왜 매니토바주로 이사해야 하는지 세금을 찾아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프로브 리서치(Probe Research)의 커티스 브라운(Curtis Brown)은 세금(taxes)이 유권자들(voters)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the top issue)는 아닌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항상 어느 정도 재정(finances)에 대해 신경을 쓰지만, 그들은 그것이 사람들이 가장 우려하는 것 중 하나라고 보지 않고, 보통은 도로의 상태(the state of the roads), 공공 안전(public safety)과 의료(health care). 그런 것들이 꼭대기까지 거품이 이는 것들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브라운(Brown)은 사람들이 힘들게 번 돈(hard-earned money)이 정치인들(politicians)에 의해 어리석게 쓰이고 있다고 느낄 때 좌절감(frustrate)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세금 인상(tax increases)이나 세금(taxes)과 같은 것에 대해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그들이 얻고 있는 가치(the value)가 무엇인지에 대한 감각(a sense)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9월 10일에 투표소(the ballot box)로 향하며, 사람들의 표를 얻기 위해 경쟁하는 정당들(the parties)은 세금과 관련된 약속(tax-related promises)을 하고 있습니다. 

자유당(The Liberals)은 공정한 세금 검토(a fair tax review)를 위한 독립적인 위원회(an independent commission)를 만들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진보적 보수주의자들(the Progressive Conservatives)은 '개인 수당 및 개인소득세 계층들(the basic personal allowance and personal income tax brackets)'을 물가 상승률(the rate of inflation)에 맞춰 지수화하는(to index)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 신민주당(NDP)은 물가 상승률(the rate of inflation)에 따라 '개인 수당 및 개인소득세 계층들(the basic personal allowance and personal income tax brackets)'도 지수화할 예정이지만 25만 달러 이상의 소득세 계층(tax bracket)도 추가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색당(the Green party)은 그들의 계획에 따르면, 세금 계층들(tax brackets)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지만 두 하위 계층(the two lower brackets)은 공제(a deduction)를 받게 될 것이고 가장 높은 계층(the highest bracket)은 증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다수의 세금 공제(tax credits)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정착123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197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
197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매니토바주를 이끌 새로운 정당(new leading party)을 뽑기 위해 투표소로 향할 때까지 3주가 남았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과 관련된 문제들 중 하…
26일전 2 148
196
가정 폭력(a domestic violence)과 관련하여 관계(a relationship)를 끊는 것은 어려운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에는 여러 가지 지원 서비스가 있습니다. 응급 상황에 처한 경우 911에 …
9개월전 0 421
195
유아. 어린이, 성인의 백신 예방접종 일정표 입니다. 아래는 주정부 홈페이지의 예방접종 일정을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것을 일부 수정한 것입니다. 참고하세요. 정기 예방 접종 스케줄 …
10개월전 0 542
194
도로에서 운전하다 뒤에서 또는 앞에서 구급차, 소방차, 경찰차 등 비상 자동차가 올 때 어떻게 행동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울 수 있습니다. 글로벌 뉴스에서는 캐나다에서 어떻게 비상 …
1년전 0 765
193
요즘은 한국과 캐나다(매니토바주)가 운전면허 교환협정을 맺어서 이민후 운전면허 시험없이 준비한 서류를 제출하면 바로 한국면허증을 매니토바주 면허증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그러…
8년전 0 14,445
192
캐나다 전국적으로 많은 도시들이 주택 소유자들(property owners)이 그들 집 앞 도로의 잔디를 깎거나 아니면 벌금을 받도록 법률로 강제하고 있습니다.  토론토(Toronto), 위니펙(Winnipeg), …
2년전 0 1,438
191
여름이 되고 방학을 맞아 매니토바주 밖으로 여행 갈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여행을 위해 옷가지, 비상약, 각종 준비를 하면서 꼭 잊지 말아야 할 것이 한 가지 있는데, 그것은 여행…
2년전 0 2,131
190
[제목] 한국에서 운전을 하려면 - CAA에서 국제 운전 면허증 발급받아 고국 방문 캐나다 영주권자나 시민권자가 한국을 방문할 때 현지에서 운전을 하려면 한국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합니다…
4년전 1 10,449
189
글로벌 뉴스에 캐나다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20개 도시들을 방문하기 위한 항공권을 가장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시기 및 성수기에 대한 자료가 있어서 번역 요약해 봅니다. …
2년전 0 2,215
188
캐나다 또는 매니토바주에서 지정한 공휴일을 알아봤습니다. 휴가 계획 세울 때 참고하세요. 날짜 요일 공휴일 명칭  설    명 1월 1일 일  New Years Day   2월 2…
2년전 1 1,759
187
추운 겨울이 오면서 많은 분들이 어떻게 이번 겨울을 춥지않고 따뜻하게 지내고, 빙판길에 낙상사고 등이 없이 안전하게 보내나 걱정을 하시는 반면, 다른 한쪽에서는 강 위에서 얼음낚시…
2년전 0 1,272
186
Queen’s University International Centre 에서 작성한 것으로 캐나다의 추운 겨울을 사고없이 무사하게 지내는 요령이라고 생각해 번역 요약해 봤습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주를 포…
2년전 0 1,301
185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에서 작성한 캐나다 음식 지침서(Canada's Food Guide)입니다. PDF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캐나다 음식 지침서 (인터넷용 버젼) 캐…
2년전 0 1,269
184
Queen’s University International Centre 에서 작성한 것으로 캐나다의 추운 겨울을 사고없이 무사하게 지내는 요령이라고 생각해 번역 요약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
2년전 0 921
183
Queen’s University International Centre 에서 작성한 것으로 캐나다의 추운 겨울을 사고없이 무사하게 지내는 요령이라고 생각해 번역 요약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옷차림은 옷…
2년전 0 1,3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treacherous Dictionary
[tréʧərəs]
a. [사람·언행이] [~에 대하여] 불성실한, 배반[배신]하는, 딴 마음을 먹은…
오늘의 영문장
The painting shows a haunted figure against a red sky.
이 그림은 붉은 하늘을 배경으로 고뇌에 시달리고 있는 인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어 속담/격언
It is an impertinent and unreasonable fault in conversation for one man to take up all the discourse
대화에서 한 사람이 모든 얘기를 도맡아서 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실례이자 무분별한 행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