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TouchCash East Kildonan Dental - Dr. Han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이민이야기/생활정보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허가받지않은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광고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885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오늘부터 새로운 항공사 승객 보호 규정이 시행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7-15 (월) 14:37 조회 : 878
항공 업계와 소비자 대변자들(consumer advocates)의 반발을 불러온 캐나다 교통청(the Canada Transportation Agency, 이하 CTA)의 규정이 발효됨에 따라 항공사 승객들(airline passengers)은 오늘부터 새로운 권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항공 승객 보호 규정(The Air Passenger Protection Regulations)은 항공사들은 승객의 권리에 대한 명확한 의사소통, 지연 또는 취소에 대한 시기적절한 업데이트 등 특정 의무(certain obligations)를 준수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승객들은 항공편에 장애가 생길 경우 2,400달러까지 보상받을 것입니다. 

게다가, 승객들은 이제 활주로(tarmac)에 갇혔을 때 어떤 취급기준(a certain standard of treatment)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지연 시간이 3시간을 초과할 경우 특정한 상황에서 비행기에서 내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상원 위원회(the Senate committee)가 권고했던 시간의 두 배나 되는 것입니다.

2017년 오타와 공항(the Ottawa airport)의 활주로에서(on the tarmac) 두 대의 비행기가 악천후로 최대 6시간 동안 발이 묶이면서 활주로에서 소비된 시간은 큰 논쟁거리가 되었습니다. 승객들은 에어컨도 음식도 물도 없이 기내에 있었습니다.

항공운송(Air Transat)은 캐나다 교통청(CTA)이 승객들과의 계약을 어긴 것을 발견한 후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교통부 장관 마크 가노(Marc Garneau)는 이 예를 이용하여 왜 새로운 권리 법안이 우선순위(a priority)가 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하였습니다.

분실물 보관 절차(lost baggage procedures)도 2,100달러까지 보상(compensation) 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악기 운반(transporting musical instruments)을 위한 정책도 더 명확해졌습니다. 

이 규정(the regulations)은 캐나다를 오가는 모든 항공편들(flights)과 캐나다 내 연결 항공편들(connecting flights)에 적용됩니다. 지난 2년 동안 2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서비스한 대형 항공사들은 경우에 따라 소규모 항공사와 약간 다른 규제 체제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항공사들은 항공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지만 안전 문제와 관련이 없는 지연(delays)이나 취소(cancellations)에 대해 더 적은 보상을 지불할 것입니다. 

교통부 장관 마크 가노(Marc Garneau)는 누군가가 비행기를 타기 위해 항공권을 살 때, 특히 가족 전체를 위해 항공권을 살 때, 상당한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교통청(CTA)은 날짜를 표시하기 위해 승객들이 불만(complaints)을 제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이 규정은 항공사들(airlines)과 승객 옹호자들(passenger advocates) 사이에서 논란이 되어 왔으며, 정부는 법정에서 이 규정을 없애려는 시도를 막아야 할 것(to fend off)입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The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와 몇몇 항공사들은 이 규정이 국제협약(international agreements)을 위반하고 있으며, 캐나다는 그 권한을 남용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방법원(a federal court)에 그 규정을 무효화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들은 이 규정이 너무 지나치다고 말하지만, 승객 권리 전문가들(passenger rights experts)은 그들이 충분히 멀리 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두 명의 대변자들(advocates)은 장기간 앉아 있을 수 없을지도 모르는 일부 캐나다 장애인들(Canadians with disabilities)의 특권(the charter rights)을 침해하고 있다며 활주로 지연 규정(the tarmac delay rules)에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사지 마비 환자(quadriplegic)인 장애인 권리 대변자(a disability rights advocate)인 밥 브라운(Bob Brown)은 이 규정이 그의 건강을 2,000km까지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항공편으로 여행할 수 있는 거리를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 연방 항소법원(the Federal Court of Appeal) 앞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일부의 변화일 뿐입니다. 또한 12월부터, 항공사들은 비행 장애(flight disruptions)와 어린이들과 함께 앉은 승객들(seating passengers with children)에 대한 기준을 준수해야 할 것입니다. 취소된 비행과 지연에 대한 보상은 그 발표(the rollout)의 2단계 중 하나입니다.


https://i.cbc.ca/1.5055655.1563135161!/cp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in-the-news-july-28-20170728.jpg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부의 규칙이 효력을 발휘함에 따라 항공사 승객들은 오늘부터 새로운 권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이민이야기/생활정보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885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
885
Winnipeg에서 방문비자로 지내다 한국 출국하려고 합니다. 출국전 PCR검사 비용 저렴한곳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지역마다 PCR비용이 천차만별이네요.
1개월전 0 523
884
Winkler 에 거주 중인 젊은 부부 입니다. 코로나로 직접적인 교류는 쉽지 않지만 winkled/morden 에 거주하시는 한인들이 계시면 알고 지내면서 교류하고 지내고 싶습니다. 연락 주세요. 204 292 54
2개월전 0 379
883
오늘 모르는 전화번호 +1 833-813-2355 가 와서 받을까 말까 하는데 Caller ID에 "Suspected Spam(의심스러운 스팸)" 라고 떠서 바로 그 전화번호를 차단 조치했습니다. 대체 어떤 전화번호…
2개월전 0 426
882
자동차를 위임해서 판매하려고 합니다. 매도자가 매수자에게 자동차 이전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개월전 0 349
881
자동차 폐차하려면 어디다 연락해야 하며부품을 따로 팔수도 있나요?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1-01-30 15:34:21 이야기방에서 이동 됨]
3개월전 0 385
880
Brandon이나 Winnipeg에서 SIN 넘버 신청 하는 곳 좀 알려 주세요
3개월전 0 342
879
pr card 갱신 신청해야되는디 사진을 몬 찍고 있어요. 혹시 찍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아님 보건 명령 해제될 때 까정 기다려야 하나요?
3개월전 0 417
878
매년 겨울이 되면, 위니펙 시의 공원들 및 공지(空地)부(the Parks and Open Space Division)가 운영하는 공원들과 골프장들에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Cross-Country Ski Trails)이 개설됩니다. 공원…
4개월전 0 246
877
위니펙 주민으로서 우리 모두는 극도의 추위에 너무 익숙합니다만 극도의 추위와 함께 보호받지 못한 수도관이 얼어붙을 위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부동산 소유자들은 …
4개월전 0 400
876
지난 2월 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이 대유행한 후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실내 활동(운동)에 제약이 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하는 옥외/야외활동이 …
5개월전 0 440
875
9월 말에 코스트코(Costco) 매장에 들렸을 때 자동차 전면 유리창 커버(Windshield Cover)를 파는 것을 봤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어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이제 날씨도 춥고 밤 기온도 영하로 떨…
6개월전 0 751
874
안녕하세요 BC주 운전 면허증이 있는데, MB주로 가게되어 바꾸어야 할 것 같은데 어디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요? 그리고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게…
7개월전 0 567
873
여러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비하여 마스크(mask)를 어디에서 구입하나요? 월마트(Wal-Mart), 샤퍼스 드럭 마트(Shoppers Drug Mart), 런던 드럭(London Drugs), 리얼 캐나디안 …
7개월전 0 850
872
안녕하세요, 조언을 좀 구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혹시 여기가 글을 게시하는 데 적절하지 않은 곳이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9층짜리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한 층에…
8개월전 0 561
871
안녕하세요.  임대 아파트나 타운 하운스 등 임대를 하는 곳에서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을 해결해 주는 매니토바 주정부 기관이 바로 Residential Tenancies Branch입니다. …
8개월전 1 78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crack down on
~에 단호한 조치를 취하다, ~에 관련된 단속을 하다, ~을 통렬하게 비난하다, ~에 관련된 단…
오늘의 영문장
The survivors of the catastrophic disaster are still suffering from depression and sadness.
대재앙의 생존자들은 여전히 우울증과 슬픔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영어 속담/격언
It is best to prepare for a rainy day.
비오는 날을 위해 준비하는것이 최선. 유비무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