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투어 클릭 (Tour Click)
IJL - Independent Jewellers Ltd. (보석상) 황주연(Irene) 부동산


이민이야기/생활정보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허가받지않은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광고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870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오늘부터 새로운 항공사 승객 보호 규정이 시행돼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7-15 (월) 14:37 조회 : 650
항공 업계와 소비자 대변자들(consumer advocates)의 반발을 불러온 캐나다 교통청(the Canada Transportation Agency, 이하 CTA)의 규정이 발효됨에 따라 항공사 승객들(airline passengers)은 오늘부터 새로운 권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항공 승객 보호 규정(The Air Passenger Protection Regulations)은 항공사들은 승객의 권리에 대한 명확한 의사소통, 지연 또는 취소에 대한 시기적절한 업데이트 등 특정 의무(certain obligations)를 준수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승객들은 항공편에 장애가 생길 경우 2,400달러까지 보상받을 것입니다. 

게다가, 승객들은 이제 활주로(tarmac)에 갇혔을 때 어떤 취급기준(a certain standard of treatment)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지연 시간이 3시간을 초과할 경우 특정한 상황에서 비행기에서 내릴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상원 위원회(the Senate committee)가 권고했던 시간의 두 배나 되는 것입니다.

2017년 오타와 공항(the Ottawa airport)의 활주로에서(on the tarmac) 두 대의 비행기가 악천후로 최대 6시간 동안 발이 묶이면서 활주로에서 소비된 시간은 큰 논쟁거리가 되었습니다. 승객들은 에어컨도 음식도 물도 없이 기내에 있었습니다.

항공운송(Air Transat)은 캐나다 교통청(CTA)이 승객들과의 계약을 어긴 것을 발견한 후 벌금을 부과받았습니다. 교통부 장관 마크 가노(Marc Garneau)는 이 예를 이용하여 왜 새로운 권리 법안이 우선순위(a priority)가 되어야 하는지를 설명하였습니다.

분실물 보관 절차(lost baggage procedures)도 2,100달러까지 보상(compensation) 받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악기 운반(transporting musical instruments)을 위한 정책도 더 명확해졌습니다. 

이 규정(the regulations)은 캐나다를 오가는 모든 항공편들(flights)과 캐나다 내 연결 항공편들(connecting flights)에 적용됩니다. 지난 2년 동안 2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서비스한 대형 항공사들은 경우에 따라 소규모 항공사와 약간 다른 규제 체제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규모 항공사들은 항공사가 통제할 수 있는 범위 내에 있지만 안전 문제와 관련이 없는 지연(delays)이나 취소(cancellations)에 대해 더 적은 보상을 지불할 것입니다. 

교통부 장관 마크 가노(Marc Garneau)는 누군가가 비행기를 타기 위해 항공권을 살 때, 특히 가족 전체를 위해 항공권을 살 때, 상당한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교통청(CTA)은 날짜를 표시하기 위해 승객들이 불만(complaints)을 제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이 규정은 항공사들(airlines)과 승객 옹호자들(passenger advocates) 사이에서 논란이 되어 왔으며, 정부는 법정에서 이 규정을 없애려는 시도를 막아야 할 것(to fend off)입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The 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와 몇몇 항공사들은 이 규정이 국제협약(international agreements)을 위반하고 있으며, 캐나다는 그 권한을 남용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연방법원(a federal court)에 그 규정을 무효화하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항공사들은 이 규정이 너무 지나치다고 말하지만, 승객 권리 전문가들(passenger rights experts)은 그들이 충분히 멀리 가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두 명의 대변자들(advocates)은 장기간 앉아 있을 수 없을지도 모르는 일부 캐나다 장애인들(Canadians with disabilities)의 특권(the charter rights)을 침해하고 있다며 활주로 지연 규정(the tarmac delay rules)에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사지 마비 환자(quadriplegic)인 장애인 권리 대변자(a disability rights advocate)인 밥 브라운(Bob Brown)은 이 규정이 그의 건강을 2,000km까지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항공편으로 여행할 수 있는 거리를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 연방 항소법원(the Federal Court of Appeal) 앞에 있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일부의 변화일 뿐입니다. 또한 12월부터, 항공사들은 비행 장애(flight disruptions)와 어린이들과 함께 앉은 승객들(seating passengers with children)에 대한 기준을 준수해야 할 것입니다. 취소된 비행과 지연에 대한 보상은 그 발표(the rollout)의 2단계 중 하나입니다.


https://i.cbc.ca/1.5055655.1563135161!/cp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780/in-the-news-july-28-20170728.jpg
오랫동안 기다려온 정부의 규칙이 효력을 발휘함에 따라 항공사 승객들은 오늘부터 새로운 권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이민이야기/생활정보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870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
870
매니토바 주정부에서 발간한 2020년도 낚시 가이드(Angling Guide)입니다. 낚시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낚시 면허 가격 매니토바주에서 많이 잡히는 물고…
1개월전 0 176
869
만약 여러분이 곰과 마주친다면, 매니토바 주정부는 아래와 같은 몇 가지 요령들을 추천했습니다.  곰을 보면 • 걸음을 멈추고, 침착하고, 상황을 평가합니다. • 추격 반응이…
1개월전 0 164
868
마스크를 잘 쓰고 계신가요? 마스크를 쓸 때 실수하는 것들에 대한 비디오입니다. 유명한 정치인들이 마스크를 잘 못 쓰는 것을 보니 그들이 한심하긴 합니다.  마스크 잘 사용해서 안전…
1개월전 0 204
867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여러분이 http://aircanada.com, 에어캐나다 모바일 앱(Air Canada mobile app) 또는 에어 캐나다의 연락 센터(contact centre)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였다면, 2020년 4월 30일까지 출…
3개월전 0 446
866
매니토바주에 따뜻한 봄이 되면 겨울 동안 실내에만 있던 몸과 마음에 활기를 주고자 가족, 이웃들과 위니펙 주변 공원에서 BBQ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또는 위니펙 시 밖에 있는 …
6개월전 0 468
865
안녕하세요. 위니팩에서 브랜든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혹시 한국인 이삿짐 센터 전화번호나 정보 아시는 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7개월전 0 589
864
신분 도용(identity theft)부터 피싱 사기(phishing scams)까지, 사기범들(fraudsters)은 휴가철(the holiday season)을 대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기업 개선 협회(The Better Business Bureau, 이하 BBB)는 90%의…
7개월전 0 322
863
투자자 입장에서 절세, 증여/상속은 큰 관심과 고민거리이고 그 첫 질문이 법인으로 부동산 물건을 매입할지 개인으로 할지이다. 답은 개인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다르다. 기본적으로 개인…
10개월전 0 577
862
구명협회(the Lifesaving Society)는 가장 흔한 물과 관련된 죽음은 사람들이 수영을 할 때(31%)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협회는 뒷마당 수영장(backyard pool)에서의 안전 요령(safety tips)을 …
11개월전 0 419
861
지금 일본이 한국의 강제징용 판결을 이유로 수출 규제 등 경제보복을 가하기 시작했고, 한국에서는 일본으로의 여행 자제, 일본 제품 불매 등 반일 활동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
11개월전 0 891
860
항공 업계와 소비자 대변자들(consumer advocates)의 반발을 불러온 캐나다 교통청(the Canada Transportation Agency, 이하 CTA)의 규정이 발효됨에 따라 항공사 승객들(airline passengers)은 오늘부터 새로운 …
11개월전 0 651
859
만약 여러분이 곰과 마주친다면, 매니토바 주정부에서는 다음 몇 가지 요령을 추천합니다.  - 멈추고 진정하고(조용히 있고) 상황을 판단합니다. - 추격 반응(a chase response)을 유도할 …
11개월전 0 623
858
예전에 방문했던 딸기(strawberries) 농장에서 지난주에 지난 토요일부터 딸기 수확을 시작한다고 이메일로 알려 왔습니다. 아직 본격적으로 출하될 정도로 익은 딸기가 많지 않지만 시간이 …
11개월전 0 618
857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에서 2019년 6월, 7월, 8월에 있는 야외 행사 일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공연에는 오케스트라,  재즈, 요가, 발레,  미술 전시 등이 포함되어 있습…
1년전 0 651
856
위니펙 시의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은 매년 8월 한 달 동안 금요일 저녁마다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의 리릭 잔디밭(Lyric Lawn)에서 다시 한번 영화 상영과 함께 무료로 가족 오…
1년전 0 4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whore Dictionary
[hɔːr]
n. (경멸) 매춘부, (금구) 정조 관념이 약한 여자, 타락한 여자, 남창(男娼)…
오늘의 영문장
The palace means more than just a simple dwelling.
궁전은 단순한 거주지 이상의 의미를 가지는 것입니다.
영어 속담/격언
Those who pass their lives in foreign travel find they contract many ties of hospitality, but form n…
평생을 외국여행으로 보내는 사람들은 비록 많은 환대의 자리를 얻을 수는 있겠지만 참되고 두터운 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