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TouchCash 황주연(Irene) 부동산 East Kildonan Dental - Dr. Han
신민경 부동산 MY ORIRI STORE - 한국 화장품 - 위니펙 당일 무료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허가받지않은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광고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876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조언구해요] 아파트 노란색 수돗물 (녹슨 파이프)

글쓴이 : Lala 날짜 : 2020-08-04 (화) 12:50 조회 : 278
안녕하세요, 조언을 좀 구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혹시 여기가 글을 게시하는 데 적절하지 않은 곳이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9층짜리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한 층에 10가구 정도 사는 꽤나 큰 아파트입니다. 이사오고 나서 한 달이면 한 두번씩 노란색 물이 나오는데요 (싱크, 변기, 샤워 할 것 없이 모두 그러네요) 아파트 관리하시는 manager와 얘기를 하면 파이프가 녹슬고 오래되서 생기는 문제라고 미안하다고만 하고 따로 어떤 대처를 해주지는 않습니다. 저 말고 거주하시는 분들 모두가 겪고 있는 문제이구요.

색이 매우 진해서 육안으로 보일정도고, 어떨때는 까만색 가루들도 섞여 나옵니다. 녹이 매우 심한지 깨끗하게 닦아놓은 샤워부스를 노랗게 물들여요. 너무 진한색의 노란 물이 나올 때는 보통 6~7시간 정도를 틀어놓고 있는데 (utility 비용은 rent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2,3일 정도는 색은 연해지지만 계속 노란 물이 나옵니다. 저번 달에 한번 매우 심하게 그래서 일주일 정도 매우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요 며칠 또 무척 심해서 조언을 좀 구하면 좋을 것 같아 글을 올려봅니다.

새로 이사 온 아파트이고, 살면서 또 이런 일을 처음 겪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샤워나 설거지 등 매우 많은 일상활동을 하기가 꺼려지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총 게시물 876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
876
지난 2월 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이 대유행한 후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실내 활동(운동)에 제약이 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하는 옥외/야외활동이 …
18일전 0 158
875
9월 말에 코스트코(Costco) 매장에 들렸을 때 자동차 전면 유리창 커버(Windshield Cover)를 파는 것을 봤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어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이제 날씨도 춥고 밤 기온도 영하로 떨…
1개월전 0 384
874
안녕하세요 BC주 운전 면허증이 있는데, MB주로 가게되어 바꾸어야 할 것 같은데 어디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요? 그리고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게…
1개월전 0 262
873
여러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비하여 마스크(mask)를 어디에서 구입하나요? 월마트(Wal-Mart), 샤퍼스 드럭 마트(Shoppers Drug Mart), 런던 드럭(London Drugs), 리얼 캐나디안 …
2개월전 0 464
872
안녕하세요, 조언을 좀 구하면 좋을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혹시 여기가 글을 게시하는 데 적절하지 않은 곳이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9층짜리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한 층에…
3개월전 0 279
871
안녕하세요.  임대 아파트나 타운 하운스 등 임대를 하는 곳에서 임대인과 임차인 사이에 발생하는 분쟁을 해결해 주는 매니토바 주정부 기관이 바로 Residential Tenancies Branch입니다. …
3개월전 1 496
870
매니토바 주정부에서 발간한 2020년도 낚시 가이드(Angling Guide)입니다. 낚시를 취미로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낚시 면허 가격 매니토바주에서 많이 잡히는 물고…
5개월전 0 411
869
만약 여러분이 곰과 마주친다면, 매니토바 주정부는 아래와 같은 몇 가지 요령들을 추천했습니다.  곰을 보면 • 걸음을 멈추고, 침착하고, 상황을 평가합니다. • 추격 반응이…
5개월전 0 409
868
마스크를 잘 쓰고 계신가요? 마스크를 쓸 때 실수하는 것들에 대한 비디오입니다. 유명한 정치인들이 마스크를 잘 못 쓰는 것을 보니 그들이 한심하긴 합니다.  마스크 잘 사용해서 안전…
5개월전 0 415
867
에어 캐나다(Air Canada)는 여러분이 http://aircanada.com, 에어캐나다 모바일 앱(Air Canada mobile app) 또는 에어 캐나다의 연락 센터(contact centre)를 통해 항공권을 예약하였다면, 2020년 4월 30일까지 출…
8개월전 0 597
866
매니토바주에 따뜻한 봄이 되면 겨울 동안 실내에만 있던 몸과 마음에 활기를 주고자 가족, 이웃들과 위니펙 주변 공원에서 BBQ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또는 위니펙 시 밖에 있는 …
11개월전 0 738
865
안녕하세요. 위니팩에서 브랜든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혹시 한국인 이삿짐 센터 전화번호나 정보 아시는 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11개월전 0 735
864
신분 도용(identity theft)부터 피싱 사기(phishing scams)까지, 사기범들(fraudsters)은 휴가철(the holiday season)을 대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기업 개선 협회(The Better Business Bureau, 이하 BBB)는 90%의…
1년전 0 404
863
투자자 입장에서 절세, 증여/상속은 큰 관심과 고민거리이고 그 첫 질문이 법인으로 부동산 물건을 매입할지 개인으로 할지이다. 답은 개인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다르다. 기본적으로 개인…
1년전 0 741
862
구명협회(the Lifesaving Society)는 가장 흔한 물과 관련된 죽음은 사람들이 수영을 할 때(31%) 발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협회는 뒷마당 수영장(backyard pool)에서의 안전 요령(safety tips)을 …
1년전 0 5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foliage Dictionary
[fóuliidʒ]
n. (집합적) (초목 하나의) 전체 잎, (일반적으로) 잎, 군엽, (회화·건축의)…
오늘의 영문장
And they got fabulously wealthy in doing so.
그리고 중국인들은 이를 통해 큰 부를 얻습니다.
영어 속담/격언
Kind hearts are more than coronets.
친절한 정은 왕관보다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