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East Kildonan Dental - Dr. Han
TouchCash 신민경 부동산


이민이야기/생활정보
홈 > 이민/취업/유학/학교 > 이민이야기/생활정보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허가받지않은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광고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887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겨울철 대비: 야외 활동을 할 때 유용한 물품들

글쓴이 : 푸른하늘 날짜 : 2020-11-06 (금) 22:25 조회 : 805
지난 2월 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이 대유행한 후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실내 활동(운동)에 제약이 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하는 옥외/야외활동이 인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봄과 여름 동안 자전거, 카누, 카약, 캠핑 등 야외 운동/활동 용품들이 품귀현상을 빚었습니다. 

이제 겨울로 들어가면서 벌써부터 겨울 활동 중의 하나인 크로스컨트리 스키 등이 전문 매장에서 무척 빨리 팔리는 등 품귀현상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제 코스트코에 잠시 들렸는데, 겨울 장갑 등은 물론 야외 활동을 할 때 도움이 되는 물건들을 팔기에 몇 장 휴대폰으로 찍어 봤습니다.

rz_Snowshoes.jpg
스노 슈(Snow Shoes) $87.99, 겨울철에 눈이 많이 쌓인 곳을 걸을 때 사용하는 눈신입니다. 등산용 지팡이(hiking poles)와 함께 사용하여 평소에 갈 수 없는 늪지, 호수, 강 등은 물론 눈이 많이 쌓인 트레일을 산행할 때 필수적인 장비입니다. 이름 없는 제품도 보통 $70-$80 이상하고 메이커 제품은 최소 $120-$150 정도는 줘야 합니다. 그런 면에서 코스트코에서 파는 물건은 품질이나 가격은 괜찮은 편입니다. 한두번 써보고 아니다싶으면 반품하고 메이커 제품으로 갈아탈 수도 있어서 좋습니다. 겨울철에 평소 못 가는 장소로 모험을 원하는 분들은 하나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눈 속에서 조그만 움직여도 땀이 뻘뻘 나는 등 운동 효과도 좋고 산책하는 기분도 괜찮습니다.


rz_Belaclava.jpg
겨울철에 조깅, 산책, 산행, 크로스컨트리 스키, 스케이트, 다운힐 스키, 얼음낚시 등 야외활동을 할 때 꼭 필요한 밸러크라바(balaclava)로 $13.99입니다. 눈만 남기고 얼굴 전체를 추운 바람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필수 아이템으로 권장합니다.

rz_FaceSheild.jpg
머리 전체를 가리는 밸러크라바(balaclava)가 답답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얼굴 보호대(?, Face Shields)를 $9.99에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평소 목도리처럼 착용하다가 찬 바람이 불면 위로 올려 코부분까지 가릴 수 있습니다.


rz_Trackion Aid.jpg
겨울철에 공원으로 조깅, 산책 등을 하는 분들은 마찰 보조 기구(traction aid)를 $13.99에 구입하시길 권합니다. 신발에 덧신처럼 신으며, 얼음 위에서 미끄러져 넘어지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산행을 많이 하는 분들은 아이젠(Eisen)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이 많을 때 마찰 보조 기구(traction aid)는 큰 효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추위 때문에 집 안에서 머물며 위축되지 마시고 야외로 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쌓인 정신적 스트레스도 풀고 건강도 지키시길 바랍니다.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푸른하늘 님의 이민이야기/생활정보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887건, 최근 0 건 안내
번호 제목 날짜 추천 조회
887
당초 공연은 2020년 4월 27일로 예정돼 있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대유행으로 2021년 8월 16일로 연기됐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 라이프 센터(Canada Life Center, 이전의 Bell MTS Pl…
2개월전 0 347
886
안녕하세요. 오늘 매니토바주 크로스컨트리 스키 협회에서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스키 시즌도 아닌데 무슨 이메일인가 확인을 해보니, 위니펙 시가 이번에 시 조례를 변경하는데 반대…
4개월전 0 679
885
Winnipeg에서 방문비자로 지내다 한국 출국하려고 합니다. 출국전 PCR검사 비용 저렴한곳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지역마다 PCR비용이 천차만별이네요.
6개월전 0 1,326
884
Winkler 에 거주 중인 젊은 부부 입니다. 코로나로 직접적인 교류는 쉽지 않지만 winkled/morden 에 거주하시는 한인들이 계시면 알고 지내면서 교류하고 지내고 싶습니다. 연락 주세요. 204 292 54
6개월전 0 785
883
오늘 모르는 전화번호 +1 833-813-2355 가 와서 받을까 말까 하는데 Caller ID에 "Suspected Spam(의심스러운 스팸)" 라고 떠서 바로 그 전화번호를 차단 조치했습니다. 대체 어떤 전화번호…
6개월전 0 896
882
자동차를 위임해서 판매하려고 합니다. 매도자가 매수자에게 자동차 이전에 필요한 서류가 무엇인지 아시는 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개월전 0 608
881
자동차 폐차하려면 어디다 연락해야 하며부품을 따로 팔수도 있나요?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1-01-30 15:34:21 이야기방에서 이동 됨]
7개월전 0 720
880
Brandon이나 Winnipeg에서 SIN 넘버 신청 하는 곳 좀 알려 주세요
8개월전 0 562
879
pr card 갱신 신청해야되는디 사진을 몬 찍고 있어요. 혹시 찍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아님 보건 명령 해제될 때 까정 기다려야 하나요?
8개월전 0 616
878
매년 겨울이 되면, 위니펙 시의 공원들 및 공지(空地)부(the Parks and Open Space Division)가 운영하는 공원들과 골프장들에 크로스-컨트리 스키 트레일(Cross-Country Ski Trails)이 개설됩니다. 공원…
8개월전 0 599
877
위니펙 주민으로서 우리 모두는 극도의 추위에 너무 익숙합니다만 극도의 추위와 함께 보호받지 못한 수도관이 얼어붙을 위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까?  부동산 소유자들은 …
9개월전 0 679
876
지난 2월 초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이 대유행한 후 다수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실내 활동(운동)에 제약이 있다 보니 상대적으로 안전하다고 하는 옥외/야외활동이 …
10개월전 0 806
875
9월 말에 코스트코(Costco) 매장에 들렸을 때 자동차 전면 유리창 커버(Windshield Cover)를 파는 것을 봤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어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이제 날씨도 춥고 밤 기온도 영하로 떨…
10개월전 0 1,017
874
안녕하세요 BC주 운전 면허증이 있는데, MB주로 가게되어 바꾸어야 할 것 같은데 어디서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요? 그리고 어떤 서류들이 필요한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 게…
11개월전 0 812
873
여러분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비하여 마스크(mask)를 어디에서 구입하나요? 월마트(Wal-Mart), 샤퍼스 드럭 마트(Shoppers Drug Mart), 런던 드럭(London Drugs), 리얼 캐나디안 …
11개월전 0 1,33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defuse Dictionary
[diːfjúːz]
vt. [폭탄·지뢰 등에서] 신관을 제거하다, [위험·긴장 등을] 완화시키다, …
오늘의 영문장
Come down off your high horse. Take your ego down a few notches.
거만한 태도를 버리고 당신을 좀 낮춰요.
영어 속담/격언
Fear is sharp-sighted, and can the things under ground, and much more in the skies.
공포에 떨고 있는 눈은 땅속에 있는 것까지 꿰뚫어 볼 수 있을 만큼 날카롭다. 그러니 하늘에 있는 것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