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딸기따러 가세요.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88 조회
- 0 추천
- 목록
본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대유행이 시작된 후로 몇 년 동안 딸기 따러 가본 지도 오래된 것 같습니다.
위니펙 남쪽에 있는 딸기 농장인 Cormier's Berry Patch가 지난 주말에 개장되었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아이들을 데리고 주말에 한번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그 딸기 농장의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이번 주 영업시간표입니다. (2022년 7월 13일 오후 2시 업데이트된 정보)
- 7월 14일 목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정오까지 영업합니다.
[ 다음 날 문을 열기를 바라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 딸기의 가능성과 날씨에 달려 있으니, 항상 출발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
- 7월 15일 금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영업합니다.
- 7월 16일 토요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합니다.
■ 아래는 이용안내입니다.
- 선착순이며, 예약은 없습니다.
- 미리 따온 딸기는 없으며, 와서 직접 딸기를 따야 합니다.
- 딸기밭 규칙: 개 동반 금지(음식 안전), 흡연 금지(화재 위험, 짚밭), 인상을 찌푸리지 말고 미소만 지으세요.
- 딸기 농장은 2주 반 정도 더 영업을 계속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항상 출발하기 전에 웹사이트를 확인하세요.
-날씨 때문에 문을 닫아야 하거나, 패치가 뽑혀서 보충해야 할 때가 있으니, 먼저 전화해서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SNS를 팔로우하여 최신 업데이트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2022년 딸기 가격입니다.
- 현금만 가능합니다.
- 4리터 바구니 당 $18입니다.
- 수북이 쌓인 바구니는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 4리터 아이스크림 통을 가져오거나 농장에서 제공하는 4리터짜리 무료 바구니를 사용하세요.
- 할인: 바구니 9개를 구입하면 바구니 8개 값($144)만 받습니다.
다른 지역에 있는 딸기 농장을 방문하고 싶은 분들은 대평원 과일 재배자 협회(PFGA)의 웹사이트(클릭)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