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학교/강좌 소개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University of Manitoba, AKCSE 임원 추가 모집 공지

작성자 정보

  • AKCSE-UManitoba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University of Manitoba, 한인 과학/기술자 협회 AKCSE (Association of Korean and Canadian Scientists and Engineers) 입니다. 
이번 CKC에서 다른 지부들과의 교류 이후, 저희 지부도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어, 몇가지 개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공지에서 말씀 드릴 것은, 기존 신입생이 포함되지 않은 임원 총 수 7명에서, 신입생 대표 임원 2명을 더 포함해 임원 총 수를 9명으로 늘렸습니다.
신입생 대표 임원 2명을 추가로 모집한다는 것을 알려 드리기 위해 공지를 띄우게 되었습니다. 

먼저, 본격적으로 말씀을 들이기 전에, AKCSE 임원으로 참여했을 때의 장점을 몇가지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첫째, 현재 다양한 학과에서 공부하고 있는 AKCSE 임원들 & 회원분들과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AKCSE는 60명의 회원분들과 7명의 임원으로 구성이 되있습니다. 신입생 대표 임원으로 뽑히셨을 때, 임원들은 물론이고, 더 많은 회원분들과 만나실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입니다. 

둘째. 신입생 대표 임원에서 그치지 않고 내년, 내후년에 계속 임원으로 참여했을 때, 면접에서 자신의 경력에 대해 얘기하게 될 때, 더 풍부하게 얘기하게 있을 수 있게되고, 학업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AKCSE는 장학금과 인턴 기회가 있는 그룹입니다. 신입생 대표 임원이 됨으로써 내부사정에 더 이해하게 되고, 장학금과 인턴 기회에 남들보다 조금 더 앞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일시: 2019년 8월 17일, 토요일
시간: 개별통보
장소: 개별통보

기존 임원을 뽑을 때는 투표방식으로 진행했던 과거의 AKCSE와는 달리, 금년 부턴 면접방식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참조된 이력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는 컴퓨터로 작성 후 sarahrho0316@gmail.com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력서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드리면, 이력서 밑부분엔 질문이 3가지가 있습니다.
면접 당일, 간단한 자기소개와 면접관들이 3가지 질문중 2가지를 선택해 지원해주실 신입생분들에세 질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면접질문에 대한 답은 미리 생각하실 수 있으시나, 면접장 안으로 필기도구, 노트는 갖고 들어오시지 못하시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면접에서는 현재 AKCSE 지부장님이신 박정수 박사님과, 2018-2019 AKCSE 회장인 김강민 군과, 2019-2020 AKCSE 임원인 노세원 양이 도와주시겠습니다. 

임원 모집에 대한 질문이 있으신 학생분들과 학부모님들은 204-890-6886 으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빠른 미래에 University of Manitoba, AKCSE 안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