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비즈니스 공지/행사
늘푸른 한의원 분류

늘푸른 한의원(Kim's Oriental Clinic)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늘푸른 한의원




위니펙 교민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캐나다의 완벽한 의료보장 하에서도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시고 감정 전달의 어려움이 항시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그 부분이 한국같으면 한의원에서 해결을 하고저 하신다면 저의 늘푸른 한의원이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만성적인 통증이나 알러지 증상은 현대의학에서도 특별한 대책이 없습니다. 이런 경우,침이나 한약이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나 주위에 아래와 같은 증상으로 불편함을 가지고 계시다면 편한 마음으로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한의원에서는 중국침법이 아닌 전통 한국침법과 일회용 침을 사용합니다.





*목, 어깨 통증

최근 들어서 컴퓨터의 사용이 급증하고 장시간 사용함으로 인하여 자기도 모르게 부적절한 자세를 갖기 쉽습니다. 이런 부적절한 자세를 장기간 지속하면 경추를 싸고 있는 목 근육의 변형으로 인하여 고질적이고 만성적인 통증을 갖게 되고 더 나아가 목 디스크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또 그로인하여 어깨 . 팔목 ,손가락 등에 감각이상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현대 의학 에서는 근육 이완제나 진통제와 적절한 물리치료를 제시하지만 이는 근본적이 되지 못합니다. 그러는 사이 더 악화되어 수술을 요하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이에 침구치료는 굉장히 극적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우선 목을 지나는 경락의 근육을 침 자극으로 강화 시키고 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여 인체 스스로의 자연치유력을 증강시키면 여러 부작용이 심한 진통제 없이도 근본적으로 치료를 가능케 해줍니다. 또한 노화로 인한 목근육의 퇴화. 또는 뼈의 약화에 의한 경우도 뼈를 강하게 하는 혈 자리.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 혈 자리를 자극하여 뼈와 근육을 강화하면 노화에 의한 경우도 어렵지 않게 자연 회복을 시킬 수가 있습니다.


*요통. 좌골 신경통

사람이 살아가면서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흔한 증상입니다. 어떤 물건을 들어 올리면서 허리를 삐끗하여 겪는 일시적인 요통부터. 직업상 힘든 일을 하여 생기는 만성요통. 노화로 인한 뼈와 연골. 근육의 퇴화로 오는 노인성 요통 등 종류도 많고. 원인도 참 다양하게 많습니다. 서양의학에서는 적당한 근육 이완제 혹은 진통제로 통증을 막고 있습니다. 그러고도 회복이 안 되고 뼈나 연골의 퇴화가 심할 경우는 최종적으로 수술을 결정하게 됩니다. 그러나 본 클리닉에서는 각자의 체질. 원인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개개인에 맞는 침 치료와 한약의 병용으로 진통제나 다른 약물의 도움 없이  자연 치유를 시킬 수 있습니다. 인체의 자연치유력은 실로 상상을 초월합다. 노화로 연골이 마모되어 나타나는 통증도 침과 한약의 치료로 연골이 재생이 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게 나타납니다.


*피부질환

특이한 체질로 인하여 또는 부적절한 음식. 환경.스트레스 , 여러 원인에 의한 알러지 증상으로 인한 피부 질환이 많습니다. 서양의학은 항히스타민 약물을 위주로 스테로이드 등 여러 약물로 치료를 시도하지만 치료의 효과는 신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연고나 약을 복용 할 적에는 다소 나아지나 연고나 약물을 복용하지 않으면 다시 재발 되는 현상을 경험하게 되고 약물로 인한 부작용으로 입 안,눈의 건조, 졸림 면역력 저하 등 원치 않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동양의학에서는  알러지를 이해하는 방법이 완전히 다릅니다.각 장부 기관의 온도의 편차로 인한 경우로 인식 하기도 하고. 또. 해독능력의 저하로 인하여 피부의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서양의학도 인정하지만 우리의 피부는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는 곳으로 이용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본 클리닉에서는 각자의 체질을 면밀히 검토하여 침 또는 한약과의 병용과 적절한 식이요법을 알려주어서 완전 치료의 방법을 제시합니다.

특히. 아토피 피부질환. 여드름 등의 증상도 위와 같은 과정으로 잘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만성적이고 고질적인 아토피 피부염은 말할 것도 없고 청년기 혹은 성인이 되어도 나타나는 여드름, 맑고 투명하지못하고 칙칙한 피부도 인내심을 발휘하여 침 치료를 하면 놀라운 효과를 나타냅니다.


*여성질환

남성과 달리 여성으로서의 불편과 고통스러운 증상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생리불순. 생리통. 이유 없는 불임 등이 대표적입니다. 서양의학적인 관점에서 보면 특히 호르몬의 부조화를 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적당한 호르몬 약물을 처방을 할 수가 있고 또 효과가 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외부에서 계속 호르몬을 공급하다 보면 우리 인체에서는 더더욱 호르몬을 만들지 않게 되고 그러면서 해당기관이 조기 퇴화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에 본 클리닉에서는 기능이 약한 곳이 어딘가를 동양학적인 진찰을 통하여 알아내어서 그 기관을 활성화 하는 침. 한약 등으로 치료를 아무런 부작용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이유없이 임신이 안 되는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  생리불순, 생리통, 무월경,갱년기 장애


*두통. 편두통

두통, 편두통은 누구나 경험하면서 살아가고 그때마다 적당한 진통제로 처리하지만 통증이 지속적이고 장기적이면 끔찍한 일입니다. 그렇다고 치료가 되지도 않는 진통제를 남용하다보면 그 부작용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원인은 스트레스, 내과적인 질환. 호르몬의 불균형 등 원인도 수도 없이 많습니다. 원인을 안다고 치료대책이 완벽히 있는 것도 아닌 경우 환자는 난감해 합니다. 그러나 동양의학적으로 분석, 진단하여 아주 좋은 방법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도 부작용 없이 자연치료의 방법이 있으므로 큰 희망을 가져셔도 좋습니다.


*불면, 우울, 공황장애

현대 사회가 복잡해지면서, 가족관계.인간관계가 따라서 복잡해지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고받고 살게 됩니다. 이러한 좋지못한 감정이 쌓이고 쌓여서 결국에는 감정상의 병이 됩니다.체질에 따라서 공격성이 증가 되거나. 조울증이 되거나 불면이 되거나 등등 하여튼 정상적인 감정상태를 유지하기 어려운 상황이 됩니다. 서양의학에서는 이 경우 굉장히 많은 약물이 있습니다. 전문가에 의하여 가장 적합한 약물이 투여되나 효과는 아직도 깔끔하지는 못합니다. 오히려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하여 졸음.깨끗하지못한 정신자세.건망증.무기력 등등의 원하지 않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함니다. 이에 본 클리닉에서는 각자 장부의 상태를 동양학적으로 분석하여 치료함으로써 약물의 부작용없이 위의 감정상의 문제를 해결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현대과학에 의하여 밝혀진 침의 효과에 의하면 침은 화학적인 약물의 투여없이 자율신경을 조절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신경성 위장질환

*과민성 대장질환 

위의 두 증상은 소위 자율신경의 부조화에 의하여 잘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변비,설사 가스,소화불량.속쓰림 트림 등의 증상은, 침의 자율신경계 조절 기능을 이용하여 잘 콘트롤 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인져리

운동중 발생할 수 있는 염좌.근육이나 인대의 손상에 의한 통증, 부종 등에 침은 극적인 효과를 나타낼 수 있고 그 회복기간을 최대한 줄여 줄 수 있습니다.


*중풍 후유증.수전증,요두증

중풍에 의하여 운 좋게 회복하였더라도 여러 가지 부자유스러운 증상을 남기는 수가 많습니다. 중추성 운동장애로 인하여 보행의 불편,감각의 이상,손떨림 손,발 운동의 부자유 등의 후유증을 가지게 된 경우 침은 각 개인에 맞는 치료법에 의한 자율신경 회복력을 극대화 하여 현저한 개선을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해소

알러지 질환의 증가로 많은 사람들이 해소,천식으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가벼운 증상으로부터 걸어 다니는 것도 힘들 정도의 중증까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아주 고질적이고 만성적입니다. 환자의 삶의 질은 극도로 나빠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하루에 몇 번이고 약을 복용하고 또 보조적으로 인할러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도 정확한 동양의학적인 진단하에 침.한약의 치료로 극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가 있습니다.


*각종 알러지

알러지란 간단히 표현하면 과잉반응입니다. 반응을 하지않아야 되는 경우인데도 인체는 반응을 하게되는 경우인데  반응을 하는 신체부위가 피부면 알러지피부병 이 되고 코속이면 재채기.콧물 가려움의 증상이, 눈이면 눈동자의 가려움.충혈 눈물 등의 증상이, 또 기관지이면 기침 가래 등이 생길수 있습니다.

서양의학에서는 각종 알러지에 여러 각도에서 대응을 하지만 약물을 복용하는 동안만 일시 효과가 있을 뿐입니다. 동양의학에서는 알러지의 원인이 어떤 장부에서 유래된 것인지를 판단하여 침의 효능중 교감신경.부교감신경 조절 기능을 이용하여 과민된 장부를 조절하고 적절한 식이요법을 준수함으로서 서양약물의 도움없이 근본적으로 조절.치료가 가능합니다.


*각종 염증성 질환.

서양의학의 발전중 획기적인 일은 항생제의 발견입니다. 각종의  감염에서 건강을 훌륭히 지켜 주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우리는 보다 더 정교한 수술도 가능해 졌으며 많은 생명을 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우리 인체의 고유의 저항력,면역력의 저하로 오는 만성 염증에는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바이러스성 간염.만성 신우신염.만성종기 등에는 그렇게 좋은 결과를 나타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항생제.항바이러스제 등을 평생 복용할수도 없고, 또 장기복용의 경우 상당한 위험에 노출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동양의학은 서양의학과 협력하여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할 수가 있습니다.자체 면역력의 극대화를 위해 침과 적절한 한약, 그리고 식이요법 등으로 그 지긋지긋한 만성염증에서 벗어 날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및 예약 전화 :  (204) 832-3222

■영업시간 :

 월-금  9:30 AM - 5:30 PM 토  10:00 AM - 3:00 PM 목, 일, 공휴일 닫음

■주소 : A-1811 Portage Avenue 
  

         Winnipeg Manitoba  R3J 0G2

         (아리랑마트와 같은 건물) 



■Map: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늘푸른 한의원 1 / 1 페이지
  • 늘푸른 한의원(Kim's Oriental Clinic)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12.24 조회 7567

    늘푸른 한의원 늘푸른 한의원 위니펙 교민 여러분의 건강을 기원합니다.캐나다의 완벽한 의료보장 하에서도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시고 감정 전달의 어려움이 항시 있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