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비즈니스 공지/행사
JC WINs(제이씨 윈스 이민유학) 분류

마니토바 이민국, NOC C & D 직종에 관한 영어시험 요구 시작

작성자 정보

  • 관리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몇일전 마니토바 이민국에 NOC C & D 직종에 관한 영어시험 요구가 시작 되었습니다.

연방정부 이민국의 요청에 따라 올해 7월 1일부터 모든 주정부의 C&D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영어 또는 불어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그러나 2012년 7월 1일에 또는 그전에 취업비자를 소지하고 캐나다에 입국하신분 그리고 마니토바 주정부에서 2013년 7월 1일 전에 노미니를 받으신 분들에게는 영어가 요구 되지 않는다고 하고 있습니다.
영어는 IELTS 시험 또는 CELPIP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영어 IELTS 기준으로 하였을때, 말하기 4점, 쓰기 4점, 읽기 3.5점, 그리고 듣기 4.5 점이 되셔야만 합니다.
 
더 않좋은 뉴스는, 제가 오늘 이민국에 들어가서 들은 이야기인데요...

마니토바 주에서는 이제 직종에 관계 없이, 모든 신청자들이 영어시험 점수를 필수로 제출 해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주정부 웹사이트에 공지된 사항도 아닌데 갑자기 이게 무슨 말이냐고 항의했습니다만,
아주 최근에 결정되어서 아직 상세사항조차 정부 웹사이트에 올리지 못했다고 하면서,
제가 이민 컨설턴트로써 신청자 모두에게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을 하더군요...
그래서 만약, 내가 오늘 당장 새로운 이민 케이스를 진행한다면 반드시 영어시험이 첨부되야 하냐고 확인 질문하였더니, 대답은 "YES" 였습니다.
 
일하시기도 힘든데, 영어공부까지 하셔야 하니 참으로 반갑지 못한 변화이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연방정부 차원에서 재정 축소로 인하여 영어지원 비용까지 삭감이 되야 하는 추세라서 이렇게 변경이 되는것 같습니다.
 
저희와 계약되 있는 Heartland에는 IELTS 준비반이 월요일부터 목요일, 3:15부터 5:15 까지 있으며, 비용은 일주일에 $130 입니다. 혹시 듣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저희가 무료로 입학 수속을 해드리니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혹 공부를 하시고 싶으신데 시간이 맞지 않으시는 분들도 문의를 해주시면 아침반이나 밤에 듣는 반을 개설하도록 문의하록 하겠으니 목소리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혹시 시간이 안되서 인터넷으로 공부하실 분들은, 인터넷을 통한 IELTS 공부 프로그램이 있으니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힘든가운데 아르케가 여러분의 옆에서 최선을 다해 돕도록 하겠습니다. 힘내세요!! 
 
 
 

banner_JenniferChoi_4.jpg

관련자료

댓글 1

정프로님의 댓글

  • 정프로
  • 작성일
며칠전에도 답글을 달았습니다만, 주변분들중에 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최대한 빨리 오시도록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민의 자격이 점점 제한되어 가니 해당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도 어렵게 느끼시겠습니다만 이민희망자 개개인의 상대적인 박탈감은 훨씬 클듯 합니다. 모쪼록 다들 힘내시고 아직 기회가 있을때 어서 빨리 이민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JC WINs제이씨 윈스 이민유학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