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TouchCash 신민경 부동산
IJL - Independent Jewellers Ltd. (보석상)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커뮤니티 주간베스트

  매니토바 주정부는 비상…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
  매니토바 주수상은 공공…
  2019년 5월 빅토리아 데이…
  매니토바 주정부는 새로…
  위니펙의 월마트 직원이…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
  비숍 그랜딘 블러바드(Bi…
  주 보건 당국은 매니토…
  위니펙(Winnipeg), 다우핀(D…
  아이키아 위니펙(IKEA Winn…
  매니토바 주정부는 실내…
  위니펙의 2개 회사들이 …
  빅토리아 데이 주말 연…
  유행성 전염병 속에서 …

한국공관 링크

오타와 대사관
토론토 영사관
몬트리얼 영사관
밴쿠버 영사관

재외동포재단
해외문화홍보원
문화체육관광부

캐나다 연방정부 링크

캐나다 정부
Service Canada
Immigration & citizenship
Canada Revenue Agency
Canada Job Bank
Environment Canada
Passport Canada

매니토바 주정부 링크

매니토바 주정부
매니토바 PNP
매니토바 보건의료
주 자동차 보험(MPI)
위니펙 시청
위니펙 경찰청
브랜든 시청
위니펙 시내버스 노선도
위니펙 시내버스 시간표
위니펙 도서관
브랜든 도서관
위니펙 레져 정보
브랜든 레져 정보
부동산 공시가격
매니토바 공용보험

매니토바주 한인단체

매니토바 한인회
매니토바 한인 노인회
매니토바 한글학교
매니토바 한인 테니스클럽
매니토바대학교 한인학생회

캐나다 신문(영문/한글)

The Globe and Mail
National Post Online
캐나다 한국일보
토론토 중앙일보
밴쿠버 한국일보
밴쿠버 중앙일보
밴쿠버 조선일보
캐나다 경향신문
캐나다 엑스프레스
시사한겨레
재외동포신문
얼TV

매니토바주 지역신문

Winnipeg Free Press
Winnipeg Sun
CTV Winnipeg
CBC Manitoba
Access Winnipeg
Global Winnipeg

Brandon Sun
Global Winnipeg(Brandon)
Westman Journal

Portage Daily Graphic
Thompson Citizen
The Manitoban(U of M)

캐나다 TV/Radio

CTV News(영어)
CBC Radio(영어)
HOT 103 Live(영어)
UBC KissMe(한국어)

비즈니스 그룹 - 월간 인기글

  88mart_SUPER SALE_3
  도원에서 무료 배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아이제이엘(IJL) - Independent Jewellers Ltd. (보석상
  SUPER SALE_2
  배추,무우/박스 세일합니다.
  super sale_4
  아리랑 할인마트 한국 마스크 판매시작!!
  마지막 찬스입니다(삽겹살 세일종료)
  [세방여행사] 토론토-인천 대한항공 특별기 3,…
  ★★★에어캐나다 6월 이후 항공권 빅세일 ★…
  Hair-O-Glyphics Hair Salon
  [항공권특가] 6,7,8 월 출발 항공권 가격이 확~ …
  아리랑 할인마트 -->손세정제 판매중.
  아리랑 할인마트--> 하림 즉석 삼계탕 판매…
  열무, 총각무, 조선오이(오이소박이용)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기타 ]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28건, 최근 5 건 안내 글쓰기
제목 날짜
내일 4월 16일이면 세월호 참사 1주기가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건이 빨리 수습되기를 간절히 원했지만, 1주년이 되도록 아직 실종 된 9명이 돌아오지 않았고, 마땅히 책임질 사람들이 아직 제대로 책임지지 않았고, 어떤 사람들은 지겹다고 이제 그만하자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세월호 인양 비용이 많이 드니 인양하지 말자고 하고, 어떤 사람들은 부모 자식을 잃은 가족들에…
04-15
내년 1월1일부터 개인이 신고 없이 해외에 송금할 수 있는 액수가 1000달러에서 2000달러로 늘어난다. 당초 정부는 연내 해외송금 한도 확대를 추진했으나 다소 늦어진 것이다. 내년부터는 지역 농협과 수협에서도 연간 3만달러 한도 이내에서 외화 송금이 허용된다. 기업은 연간 50만달러까지 사전신고 없이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22일 기획재정부는 지난 7월31일 내놓은 '외환분야…
09-25
미주 한인을 포함해 한국에 입국하는 여행객들이 휴대품 면세한도 위반으로 관세당국에 적발돼 과세된 금액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한국 관세청은 추석연휴와 맞물며 지난 5일부터 면세품 휴대 한도가 기존 400달러에서 600달러로 상향 조정돼 여행객들의 휴대품에 대한 세관 검사를 강화하는 등 한국을 방문하는 한인들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11일 관세청이 …
09-15
유튜브(www.youtube.com)에 "그것이 알고싶다 - 희망은 왜 가라않았나 - 세월호 침몰의 불편한 진실" 이 올라와 링크를 합니다.   천안함, 신상철대표가 말하는 세월호 사건 세월호 진도 여객선 실제 인터뷰 총 모음
04-27
오늘 드디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社에서 윈도우 8 (Window 8) 을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社는 예전과 달리 업그레이드 판의 비용을 대폭 낮췄습니다. 예전에 윈도우 7 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보통 $100 이상을 줘야 했지만, 이번에는 다운로드 판이 단지 $39.99, CD판이 $69.99  이면 됩니다. 윈도우7 이 설치된 사람들은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들과 파일들…
10-26
오늘은 102년전에 제국주의 일본에게 우리나라의 주권을 빼앗긴 '경술국치' 일 입니다.나라에 힘이 없어 다른 나라에 국권을 빼앗긴 정말 치욕적인 날입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게 우리 아이들에게 지난 역사를 가르치고 모두들 나라를 부강하고 만들기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경술 국치" 일에 대하여 아래에 네이버에서 요약자료를 옮겨왔습니다. 참고하시고 …
08-29
내일 8월 15일은 제67주년 광복절입니다.외국에 나와서 살다보니 조국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따금 피부로 느낄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살기에 바빠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절기와 때를 지키지 못하고 잊고 그냥 지내는 경우도 많습니다.요즘은 한국에서 역사교육이 제대로 안되어 언제 6.25 한국전쟁이 났는지, 언제 광복이 됐는지 등 역사를 모르는젊은이들이 많이 늘…
08-14
악성 코드 'DNS 체인저'에 감염된 컴퓨터들이 내일(9일) 인터넷 접속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미국 연방수사국 FBI가 경고했습니다.DNS 체인저는 인터넷 접속 장애를 일으키는 악성코드로, FBI는 지금까지 감염 PC들의 인터넷 접속을 돕는 임시서버를 운영해 왔습니다.하지만, 임시서버의 기한이 내일(9일) 만료될 예정이어서 감염 컴퓨터들의 인터넷 접속 대란이 예상됩니다.'DNS체…
07-08
위니펙 프리 프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초기화면에 대한민국 국기로 온통 채워진 한 장의 사진이 한가운데 떡 버티고 있었습니다.       외국에 살다보니 한국의 24절기를 잊어버리고 사는 것은 물론 한글날이나 개천절 같은 중요 기념일도 잊어버리고 사는 것 같습니다.   지금으로부터 93년전인 1919년 3월 1일에 조국의 힘없음을 절감하고 불현듯 맨…
03-01
마이크로소프트社(Microsoft)는 윈도우즈 8 소비자 미리보기(Windows 8 Consumer Preview) 버젼을 공개했습니다. 미리 윈도우즈8(Windows 8) 을 써보기를 원하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Consumer Preview 버젼은 데스크탑, 노트북 등 개인용 컴퓨터(PC) 뿐아니라 태블릿PC, 스마트폰(Smart Phone) 등 모바일 기기도 구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운영체계…
02-29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2011년 한 해 동안 Ko사랑닷넷을 이용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과 방문자 여러분들께감사를 드립니다.  위니펙에 계신 교민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 계신 교민분들에게도유용한 소식과 정보를 제공한다고 나름대로 노력했지만 많은 부족함이 있다는 것을알고 있습니다.2012년도에는 위니펙시 뿐만 아니라 시야를 더욱 넓혀…
12-31
'위니펙 화재 구급의료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는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의 위험을 경고하고 나무를 태우는 화로(wood-burning stoves) 또는 벽난로(fireplaces)를 사용시 주의를 요청했습니다.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 안전 팁(safety tips):*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는 연료를 태우는 가정 기기(예, 가스보일러)가 올바르게 잘 작동하지 않거나 외부로 잘 배기되지 않을 때 발생합니…
12-20
'위니펙 화재 구급의료 서비스(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는 아래와 같이 연말연시 휴가시즌을 맞아 집에서 촛불 사용시 주의하도록 요청했습니다.1. 양초는 항상 알맞은 용기(그릇) 또는 밑받침대에서 태운다. 결코 방치된 채 불을 켜놓지 않는다.2. 결코 촛불이 켜 있는 방에 어린이나 애완동물을 방치하지 않는다.3. 골고루 다 타지않거나 양초물이 밖으로 …
12-18
지난 6월 11일 포크로라마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식사당번과 메뉴를 결정하기 위해 각 교회 대표자들 모임이 있었습니다. 각교회 담당자들과 메뉴를 의논하고 다소 변경사항이 있어 결정이 좀 늦어졌습니다. 이제 모든 메뉴가 결정되었기에 알려드립니다. 모두 8개 교회가 교회가 도움을 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모든 교회에 감사드립니다. 각 교회와 성당의 자원봉사자…
07-21
위니펙의 한 비디오 카메라 촬영 기술자(videographer)가 만든 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디오 촬영은 2010년 후반부터 2011년 초반까지 하였다고 합니다. 비디오를 만드는데 1년이 걸렸습니다. 저속촬영의 묘미와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환상적인 비디오입니다.비디오 촬영지에는 다음의 도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ontreal, Quebec, Canada- Quebec city, Quebec, Canada- Toronto, Onta…
05-07
목록 글쓰기
 1  2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rubble Dictionary
[rΛbl]
n. 잡석, 거친돌, 잡석을 쓰는 공사, 잡석 쌓기, (북빙양 등의) 쇄빙, 파편,…
오늘의 영문장
The zookeeper shot a tranquilizer gun to calm it down but it attacked the zookeeper and the soldier
사육사가 마취 총을 쏘아 진정시키려 했지만 주마는 사육사까지 공격했고 결국 군인이 재규어에게 권총…
영어 속담/격언
Painted flowers have no scent.
그림의 꽃은 향기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