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Fast Computer Service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TouchCash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커뮤니티 주간베스트

  매니토바주의 코로나바…
  긴급 수당(Emergency benefits…
  매니토바 주정부는 4월 1…
  캐나다 비상조치 수당(CE…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
  위니펙의 한 식품점 직…
  코스트코(Costco)는 새로…
  매니토바주의 코로나바…
  위니펙 쇼핑몰들의 필수…
  코로나바이러스 질병(COV…
  매니토바 주정부는 매니…
  한 주류 판매점 고객이 …
  지역의 식당과 기업을 …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
  매니토바주에 코로나바…

한국공관 링크

오타와 대사관
토론토 영사관
몬트리얼 영사관
밴쿠버 영사관

재외동포재단
해외문화홍보원
문화체육관광부

캐나다 연방정부 링크

캐나다 정부
Service Canada
Immigration & citizenship
Canada Revenue Agency
Canada Job Bank
Environment Canada
Passport Canada

매니토바 주정부 링크

매니토바 주정부
매니토바 PNP
매니토바 보건의료
주 자동차 보험(MPI)
위니펙 시청
위니펙 경찰청
브랜든 시청
위니펙 시내버스 노선도
위니펙 시내버스 시간표
위니펙 도서관
브랜든 도서관
위니펙 레져 정보
브랜든 레져 정보
부동산 공시가격
매니토바 공용보험

매니토바주 한인단체

매니토바 한인회
매니토바 한인 노인회
매니토바 한글학교
매니토바 한인 테니스클럽
매니토바대학교 한인학생회

캐나다 신문(영문/한글)

The Globe and Mail
National Post Online
캐나다 한국일보
토론토 중앙일보
밴쿠버 한국일보
밴쿠버 중앙일보
밴쿠버 조선일보
캐나다 경향신문
캐나다 엑스프레스
시사한겨레
재외동포신문
얼TV

매니토바주 지역신문

Winnipeg Free Press
Winnipeg Sun
CTV Winnipeg
CBC Manitoba
Access Winnipeg
Global Winnipeg

Brandon Sun
Global Winnipeg(Brandon)
Westman Journal

Portage Daily Graphic
Thompson Citizen
The Manitoban(U of M)

캐나다 TV/Radio

CTV News(영어)
CBC Radio(영어)
HOT 103 Live(영어)
UBC KissMe(한국어)

비즈니스 그룹 - 월간 인기글

  KB Mart Food Gallery
  KB Mart Food Gallery
  N95 마스크 판매공지
  COVID-19 어려움, 함께 나눠요~
  KB Mart Food Gallery
  [세방여행정보] 한국행 항공권 변경 페날티 …
  Kbmart Foodgallery에서 4월 10일 face mask 무료로 나…
  삼겹살 5년전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Saskatchewan ]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150건, 최근 7 건 안내 글쓰기
제목 날짜
사스카툰(the City of Saskatoon) 시가 사기 행각(a fraud scheme)에 희생되면서 납세자들(taxpayers)이 단 한 번의 거래(a single transaction)로 104만 달러($1.04 million)의 손실을 입었다고 시 관계자(a city official)는 목요일에 밝혔습니다.  제프 조르겐슨(Jeff Jorgenson) 시 매니저(city manager)는 목요일 오후에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명백한 사기꾼(an apparent fraudster)이 사스카툰(Saskatoon) 시와 거래하…
08-15
제프 브라운(Jeff Brown)에게는 결코 잊지 못할 날이었습니다. 일요일에 약 20대 탈곡기들(combines) 및 운전사들과 함께 약 100 명의 관중들(spectators)과 자원 봉사자들(volunteers)은 사스캐처원주(Sask) 마일스톤(Milestone) 인근의 브라이언 윌리엄스(Brian Williams)의 듀럼 밀(durum wheat) 작물을 수확(harvest)하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수확이 막 진행되는 중에 윌리엄스(Williams)는 금요일에 …
08-22
한 위니펙 시민이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버스 추락 사고(a deadly bus crash)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전 스테인벡 피스톤(Steinbach Pistons)의 선수였던 매사이우 고메씨(Matthieu Gomercic)는 현재 험볼트 브론코스(Humboldt Broncos)의 선수입니다.  한 가까운 가족 친구는 고메씨(Gomercic)는 버스에 탄 29명 중 한 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분리된 어깨와 많은…
04-07
의사가 되려고 공부를 하던 학생이 정신병으로 학업을 포기하면서 로열 뱅크(Royal Bank, 이하 RBC)에서 빚진 학자금 때문에 소송을 당했습니다.  브라이언 랍슨(Bryan Robson, 25세)은 의과대(medical school)에 입학하면서 의사 되는 것을 막을 정신병(a mental illness)이 그에게서 발견될 줄은 상상도 못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가 결코 다시는 갚지 못할 17만 불 이상의 학생 …
03-15
촛불들이 토요일 아침 라 로쉬(La Loche)의 덴 고등학교(Dene high school) 앞에 타고 있습니다. 금요일 4명이 사망하고 수명이 부상을 당한 비극적인 총격사건이 발생한 후에 마을은 슬픔과 애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기마경찰(RCMP)은 이 사건은 캐나다에서 역사상 큰 사건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금요일 오후 1시경 덴 고등학교(Dene high school)…
01-24
사스캐처원 주립공원(Saskatchewan's provincial parks)의 사용자 요금들(user fees)이 인상됩니다. 주정부는 작년에 3백9십만명이 주립공원을 방문했고 운영비용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캠핑을 위한 1일 숙박비는 $1에서 완전한 서비스 장소(a fully serviced site)는 $36 까지 인상이 되고, 이코노미 사이트(an economy site)는 $16까지 인상이 됩니다. 공원 차량 입장료(vehicle entry permits)는…
01-04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은 사스캐처원주 북부지방(northern Saskatchewan)에서 새해 첫날 발생한 교통사고로 차가 반으로 나누어지고 탑승한 3명이 심각한 부상을 입은 교통사고의 원인 중 하나로 음주운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1월 1일 오후 2시경 905번 고속도로의 사고현장으로 호출을 받았습니다. 소형차와 0.5톤 트럭이 사스캐처원주 블랙 레이크(Black Lake) 바로 북쪽에…
01-02
14명의 시리아 난민들(Syrian refugees)이 사스카툰(Saskatoon)으로 오고 있는 중 있습니다. 200명의 다른 난민들과 함께 금요일 캐나다에 도착한 이들 그룹은 토요일 밤에 토론토를 출발하여 사스카툰(Saskatoon)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자유당 정부(Liberal government)가 올해 말까지 받아들이기로 한 시리아 난민 1만명과 내년 2월말까지 또 다른 1만5천명의 정착 계획의 일부로 사…
12-20
곧 지라이나(Regina)에 있는 야외 스케이트 링크들(outdoor skating rinks)이 며칠 안으로 사용할 수 있게 개장될 예정입니다. 따뜻한 날씨가 길게 끌면서 12월의 시작을 늦추었고 아이스 링크를 준비하는 작업을 지연시켰습니다. 직원들은 며칠 전부터 링크 표면에 물을 뿌리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링크를 사용하려면 모양을 갖추는데 약 10일이 걸린다고 말했…
12-19
리자이나(Regina)의 한 골목에 있는 한 차량에서 잠을 자고 있던 30세 남자는 그 차량으로 부터 총, 마약과 현금이 압수된 후 수많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금요일 아침 10시 30분경 Fourth Avenue North 와 Osler Street 사거리 인근 골목으로 호출을 받았습니다. 경찰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그 남자는 차 안에서 잠든 것처럼 보였습니다. 조사는 경찰관들이 총 3자루, 마약, …
12-14
토요일 오후에 리자이나 도심에서 한 쌍의 사람들에게 모방 총기(imitation firearm)가 겨누어 졌다는 신고가 들어온 후 3명이 구속되었습니다. 대략 오후 1시 15분경 한 경찰관은 사스캐치원 드라이브(Saskatchewan Drive)와 브로드 스트리트(Broad Street) 사거리 코너에서 행인 2명을 만났습니다. 경찰은 브로드 스트리트(Broad Street) 1600번지대에 있는 한 주택 밖에서 총기가 그들에게 겨누어…
12-14
경찰에 따르면, 토요일 밤 10시가 막 지난 시각에 발생한 사스카툰(Saskatoon)의 한 총격사건은 묻지마 범죄(a random act of violence)는 아닙니다. 토요일 밤 경찰은 카리톤 드라이브(Carleton Drive) 200번지 현장에 경찰관들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수사의 한 부분으로 몇 사람들을 감금했으며 최소한 총 한 자루가 압수되었습니다. 앰블런스도 현장에 도착했으나 아무도 부상을 …
12-06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가 평년의 추운 겨울을 온화한, 결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해동기로 만드는, 올해 대평원주에 돌발적인 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맘때 평년 기온은 영하 16도이고, 리자이나(Regina)의 평균 최고 기온은 영하 6도입니다.  다음 주의 날씨는 이맘때 평년 기온보다 높게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자이나(Regina) : 앞으로 5일 동안 0도 보다 높은 온…
12-06
사스카툰(Saskatoon) 주택 소유주들은 내년에 3.96% 인상된 재산세(property taxes)를 납부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의원들(City councillors)은 화요일 2016년 예산을 최종 의결했습니다. 인상의 대부분은 시가 향후 전 도시의 제설 프로그램을 수립하는데 기금에 적립하는 것을 포함하여 제설 작업(snow removal)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인상의 나머지는 교통 소음 저감 사업(…
12-02
사스카툰(Saskatoon)의 주택 지역을 다니는 운전자들은 경찰로 부터 벌금 티켓을 받지 않으려면 좀 더 그들 차량의 속도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 사스카툰시는 사스카툰 경찰(Saskatoon Police Service)과 함께 주택가 과속 대선전(residential speed blitz) 2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2주 동안 주택가 도로들(residential streets)에서 과속을 하는 사람들을 단속하겠다는 뜻…
11-27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sop Dictionary
[sap]
n. (우유·수프 등에 담가서 먹는) 빵 조각 (등), 흠뻑 젖은 것[사람], [~에…
오늘의 영문장
The importance of small businesses, such as neighborhood shops, is never negligible.
동네가게와 같은 소규모 기업의 중요성은 결코 무시될 수 없다.
영어 속담/격언
There is no better deliverance from the world than through art; and a man can form no surer bond wit…
세상에서 해방되는 데에 예술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또한 세상과 확실한 관계를 갖는 데에도 예술을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