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메인 스트리트에 있는 3개의 위니펙 사업장들이 큰 화재로 파괴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역 주민 토드 키셀(Todd Kisell)은 도시 블록 전체에 불이 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3개의 위니펙 사업장은 포인트 더글러스(Point Douglas) 지역에서 이른 아침에 일어난 화재 이후 연기가 나고 있는 잔해 더미(piles of smouldering rubble)가 되었습니다.


토요일 오전 2시 직후 자비스 애비뉴(Jarvis Avenue) 북쪽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있는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의 지붕에서 화염이 치솟기 시작했습니다. 짙은 연기는 아침에도 여전히 잔해와 인근 지역 전체에서 피어오르고 있었습니다.


위니펙 소방 및 구급대의 부책임자(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assistant chief) 스콧 윌킨슨(Scott Wilkinson)은 화재가 지붕 라인을 통해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에서 상점 양쪽의 사업체로 번져 북쪽으로는 탑 프로 루핑(Top Pro Roofing), 남쪽으로는 로드 셀커크 퍼니처(Lord Selkirk Furniture)를 삼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세 건물 모두 완전한 손실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윌킨슨(Wilkinson)은 매장 내에 가연성 제품(combustible products)이 많이 있어 독성이 공기 중으로 빠져나갔다고 말했습니다.


오스틴 스트리트 노스(Austin Street North)에 있는 15개의 집들은 예방 조치로 응급 구조대에 의해 대피되었고,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있는 3층짜리 아파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윌킨슨(Wilkinson)은 위니펙 교통 공사(Winnipeg Transit)의 버스가 도움을 주기 위해 현장에 갔습니다. 그리고 약 12명에서 16명의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아파트는 상당한 연기 피해(a significant amount of smoke damage)를 입었고, 언제 주민들이 재입주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입니다.


윌킨슨(Wilkinson)은 연기가 사라지면 주택 소유자들이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주택에 다른 피해는 없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소방관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도전은 화재 진압(battling the fire)입니다.


윌킨슨(Wilkinson)은 본관에는 무겁고 무거운 화재 부하 내부에 방대한 양의 자재(an extensive amount of materials)가 있어 화재가 난 자리에 도달하기가 매우 어려웠다고 말했습니다.


시의 167명의 소방관들 중 거의 3분의 1이 그 화재에 대응했으며, 3대의 사다리차들(ladder trucks)과 12대에서 15대의 다른 장비들이 화재에 대응했습니다.


그는 경상(minor injuries)을 입은 소방관들 3명이 병원으로 옮겨져 안정된 상태라고 확인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의 북쪽 방향 교통은 히긴스(Higgins)와 유클리드 애비뉴(Euclid avenue) 사이에서 차단되고, 남쪽 방향 교통은 더퍼린(Dufferin)과 서덜랜드 애비뉴(Sutherland avenue) 사이에서 차단되었습니다. 경찰은 이 경로가 토요일 오후까지 폐쇄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운전자들과 주민들에게 그 지역을 피하도록 권고되고 있습니다.

윌킨슨(Wilkinson)은 화재 원인(the cause of the fire)을 조사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의 소유자인 로버트 맥도널드(Robert McDonald)는 CBC에 무감각과 충격과 황폐함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2012년에 보수된 이 건물은 수십 년 동안 컨 힐 퍼니처 주식회사(Kern Hill Furniture Ltd.)였습니다.


지역 주민 토드 키셀(area resident Todd Kisell)은 잠에서 깨어났을 때 플라스틱 타는 냄새가 공기를 가득 채웠다고 말했습니다. 키셀(Kisell)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의 개 애비(Abby)와 함께 차를 몰았습니다.


키셀(Kisell)은 큰 불이었다며, 소방대원들이 진화하는 데 하루 종일 걸릴 것이 분명하며,  바로 뒤에 대피해야 했던 사람들에게는 더 나쁜 일이었습니다.


그는 2주 전 인근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빈집으로 밝혀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도시 블록 전체에 불이 날 줄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존 모렌시(Jon Morency)는 금요일에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에서 전기 벽난로를 구입했습니다. 그는 이웃에서 일했고, 다른 거래를 찾기 위해 토요일에 그 가게를 다시 방문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는 그 가게가 그의 주요 가게였다며 거의 완전히 타버렸고, 그것을 보는 것은 꽤 슬픈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폴란드 의회 매니토바 지구 부의장(vice-president of the Canadian Polish Congress's Manitoba district) 파웰 피콜드(Pawel Pecold)는 자신이 아는 로드 셀커크 퍼니처(Lord Selkirk Furniture)의 폴란드 소유주들을 걱정해 화재 현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는 소방관들이 계속해서 불길과 싸우는 것을 보면서 보기 좋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피콜드(Pecold)가 그 가족들 때문에 마음이 아프고, 그들은 수년 동안 존재했고 과거에 그 가구점에서 가구를 구입했다고 말했습니다.



843561093_jaqvDtKI_8f8b74248e3162e01b91b4177904f1f1e3aef3d7.jpg

위니펙 소방관들은 토요일 아침 자비스 애비뉴(Jarvis Avenue) 북쪽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서 화재 진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불은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에서 시작돼 다른 건물로 번졌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843561093_1Uiovhm2_f2e0b17b635463e045481537faa589d445d55c0c.jpg

화염은 토요일 이른 아침 자비스 애비뉴(Jarvis Avenue) 북쪽의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있는 서플러스 다이렉트 매장(the Surplus Direct store)에서 치솟고 있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