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밴쿠버, 토론토의 치솟는 임대료는 보통 수입을 가진 주민들을 비참한 상태로 내몰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는 일부 임대의 충격적인 상황(the shocking conditions)을 드러냅니다.


밴쿠버와 토론토의 공실률(vacancy rates)이 각각 0.9%와 1.7%이고 임대료가 치솟으면서 노인, 학생, 신규 이민자, 한부모, 장애인, 즉 보통 소득 또는 고정 소득을 가진 사람들은 지역사회에서 쫓겨나고 있습니다.

 

핼리팩스(Halifax)에 있는 달하우지 대학(Dalhousie University)의 부교수(associate professor)인 렌 토마스(Ren Thomas)는 그것이 가장 큰 도시들에게 실질적인 손실(a real loss)이라고 경고합니다.


토마스(Thomas)는 그러한 다양성이 필요하고, 대도시를 위대하게 만드는 것은 다른 직업에 다른 사람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국립 주택 기관(Canada's national housing agency)인 캐나다 주택 담보 대출 및 주택 공사(the Canada Mortgage and Housing Corporation, CMHC)는 적당한 주거지 비용이 세전 수입(pre-tax income)의 30%를 넘지 않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캐나다 정책 대안 센터(the Canadian Centre for Policy Alternatives)의 정치 경제학자이자 수석 연구원(metric, political economist and senior researcher)인 리카도 트랜전(Ricardo Tranjan)은 이 지표를 사용하여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는 최근 Rentals.ca 수치를 분석한 결과, 오늘날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편안하게 임대하려면 밴쿠버에서 연간 약 10만 9천 달러($109,000), 토론토에서 약 9만 8천 달러($98,000)를 벌어야 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두 도시에서 최저 임금(minimum wage)을 받으며 풀타임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1년에 3만 달러($30,000) 미만을 법니다. 그 숫자는 고정 수입(fixed incomes)이나 사회 보조금(social assistance)을 받는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낮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가장 취약 계층 사람들(the most vulnerable)은 어디에 살까요?

이 두 도시의 높은 생활비(the high cost of living)는 그들이 한 전문가에게 말한 비참한 상황(deplorable conditions)에서 많은 캐나다인들이 살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9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