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의 의료 과학 센터(HSC) 응급실에서 진료를 기다리는 동안 한 환자가 사망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최대 병원인 의료 과학 센터(Health Sciences Centre, 이하 HSC)의 혼잡한 응급실 대기실(emergency department waiting room)에서 치료를 기다리던 한 환자가 이번 주에 사망했습니다. 간호사들은 너무 벅차서 항상 모든 사람들을 감시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쉐어드 헬스(Shared Health)의 한 대변인은 수요일에 CBC 뉴스에 이메일을 통해 개인 정보 보호법(privacy legislation)은 환자 경우(a patient case)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말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지만, 그들은 의료 과학 센터(HSC) 응급실(emergency department)에서 2월 27일 1시간 동안 발생한 잠재적인 중대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며 이 사건을 둘러싼 상황에 대한 초기 검토(an initial review)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간호사 노조(Manitoba Nurses Union)의 달린 잭슨(Darlene Jackson) 대표는 불안한 소식(unsettling news)이지만 예상치 못한 소식도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근무 조건과 환자를 감시할 직원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런 사건이 발생할 것이라는 우려와 관련해 응급실에 있는 간호사들로부터 꽤 오랫동안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잭슨(Jackson)은 이런 일이 일어난 것은 수치스럽고(a shame) 그 가족들에게 애도(condolences to ~)를 보낸다며 그들은 의료 관리 시스템(health-care system)이 이러한 장애(this disrepair)에 빠진 것은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료 과학 센터(HSC) 응급실은 일상적으로 병원 중 하나에서 침대를 기다리는 환자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습니다.

잭슨(Jackson)은 그래서 그 환자들이 들어와서, 그들은 아프고, 입원해야 하고, 그들을 놓을 장소가 없는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응급실에서 고통을 겪게 되고, 당연히 응급실은 밀린 일로 쌓이게 된다며, 그 간호사들은 응급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을 돌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입원해야 할 환자들, 변화가 필요한 환자들, 먹이는 것이 필요한 환자들을 돌보고 있고, 그래서 그것은 그 응급실에서 도미노 효과(a domino effect) 일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간호사들이 가장 아픈 환자들(the sickest patients)을 더 가까이 옮겨 감시하고 안정적인 환자들(more stable patients)을 다른 지역으로 이동시키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니라며 그건 사기(a shell game)라고 말했습니다. 


잭슨(Jackson)은 간호사들이 환자들을 감시하고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일을 하고 있지만 때때로 의료 과학 센터의 비상사태(the HSC emergency)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혼란스럽고(incredibly chaotic) 직원들이 충분하지 않다며 일부 환자들은 12-15시간 동안 앉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대기실(the waiting room)에서 50여 명의 환자를 재조사하고 모니터링할 뿐만 아니라 복도에서 줄을 서 있는 입원한 환자들(admitted patients)을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위니펙의 모든 병원들에서 상황이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시점에서 복도에 환자가 없는 응급실은 이 도시에서 찾을 수 없을 것이고, 그것은 단지 현재 우리의 의료 시스템의 현실(a reality of ~) 일뿐이며, 그것은 우리의 간호 부족의 현실이라고 말했습니다.

 

843561093_OzQ7IqX8_1d68022c1b060869dce3eb5264fcc7f1828cc80a.jpg

위니펙 의료 과학 센터(Health Sciences Centre) 사진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