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세인트 노버트 농부 시장(St. Norbert Farmers' Market)의 야외 시장이 개장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세인트 노버트 농부 시장(the St. Norbert Farmers' Market)의 야외 부분(the outdoor portion)은 이제 지역에서 재배된 음식을 쇼핑하거나, 수공예품을 숙독하거나, 심지어 조랑말을 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즌(the season)을 엽니다.

음식 트럭들(food trucks)이 맛있는 음식(delicious dishes)을 제공하고 지역 음악가들(local musicians)이 무대에서 연주하는 동안 쇼핑객들(shoppers)은 토요일에 야외 시장(the outdoor market)을 둘러보았습니다.


그 시장의 미디어 및 특별 행사 책임자(media and special events coordinator)인 루이스 앤더슨(Louise Anderson)은 우리는 실제로 시장에 좀 더 몰입(a little more immersive) 하기 위해 엔터테인먼트 영역(the entertainment area)을 옮겼고, 사람들은 음악을 듣고 현장에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인트 노버트 농부 시장(the St. Norbert Farmers' Market)은 연중 운영되지만, 겨울 동안에는 운영 시간과 판매자들을 줄입니다. 앤더슨(Anderson)은 빅토리아 데이(Victoria Day)부터 추수감사절(Thanksgiving)까지 시장의 야외 부분은 판매자들의 수를 거의 두 배로 늘린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장에서 매우 다양한 제품들(a huge variety of products)이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앤더슨(Anderson)은 농부들(farmers)과 육류 판매업자들(meat vendors), 신선한 농산물들(fresh produce)이 있다며, 공예품(crafters), 목욕용품(bath products), 그리고 개인 위생 용품들(body products)이 있고, 말 그대로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여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시장은 여름 동안 다양한 음식 트럭들(food trucks)을 환영하며, 80파운드(lbs) 미만의 사람이라면 누구나 조랑말(pony)을 탈 수 있습니다.


나탈리 데르바우카(Natalie Derbowka)에게는 농부시장의 시즌 첫 방문이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작은 가게들, 다양한 종류들, 밖에 나가서 다른 것들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앤더슨(Anderson)은 현지에서 구매하면(to buying local) 많은 이점이 있다며, 여러분들은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로부터 직접 구매하고 있으며, 중개인(middle man)은 관여하지 않고, 제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며, 제품을 판매하는 사람과 관계(a relationship)를 구축하기 때문에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정확히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의 모든 공급업체들(all vendors)은 매니토바 출신입니다. 앤더슨(Anderson)은 매주 금요일마다 시장 웹사이트에 업데이트된 목록이 게시되는 등 항상 새로운 공급업체가 추가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장이 여름을 위해 많은 특별한 행사들을 계획하고 있다며, 그들은 우리의 지역 공급업체들(our local vendors)을 지원하는 것만큼이나 우리의 지역 예술가들(our local artists)을 지원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세인트 노버트 농부 시장(the St. Norbert Farmers' Market)은 추수감사절(Thanksgiving)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됩니다.

 

 

843561093_nfLzADc4_f83bde89d24bdb41c07440bb382822f7bfe0b759.pn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