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수백 명의 사람들이 아시니보인 공원에서 알츠하이머 병(Alzheimer)을 위해 걸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토요일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우리 주에서 치매(dementia)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후원하기 위해 아시니보인 공원(Assiniboine Park)에 모였습니다.

알츠하이머를 위한 IG 자산 관리 걷기(the IG Wealth Management Walk for Alzheimer)는 1,000명 이상의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이 매니토바 알츠하이머 협회(the Alzheimer's Society of Manitoba, 이하 ASM)를 위한 기금을 모았습니다. 차기 최고경영자(Incoming CEO) 에린 크로포드(Erin Crawford)는 참가에 나선 사람들(the turnout)에 흥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치매(dementia)를 앓고 있는 사람들을 기리고 추모하기 위해 지금 밖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고, 정말 멋진 일이라며, 오늘은 정말 좋은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Participants)은 오전 10시부터 공원을 통해 미리 정해진 길을 걸었습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모금된 돈이 그들이 일 년 내내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기본(fundamental)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사람들을 위한 지원 그룹을 제공하고, 치매(dementia)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것들을 마주칠 가능성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매니토바 알츠하이머 협회(ASM)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recreation programs)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 전문가(experts)의 교육 워크샵(education workshops)도 제공합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그들은 약간의 운동을 하고 비슷한 상황에 있는(in similar sorts of circumstances) 다른 사람들과 방문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회(fun opportunities)라고 말했습니다.


이 전국적인 행사는 캐나다의 알츠하이머 연구(Alzheimer's research)에도 자금을 지원합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우리는 결국 치매 진단과 치료에(on diagnosis and treatment of dementia) 어느 정도 진전이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18,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치매(dementia)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그 숫자가 앞으로 25년 안에 두 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몇 년 전에 조사를 했고, 매니토바 주민들의 62%가 치매(dementia)에 걸린 친한 친구나 가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알츠하이머(Alzheimer)는 치매(dementia)라는 포괄적인 용어에 속하는 질병 중 가장 흔한 것(the most common of the diseases)으로, 모든 치매 환자들(all dementia cases)의 67% 이상이 알츠하이머(Alzheimer's)라고 말했습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치매의 징후(the signs of dementia)는 공식적인 진단(a formal diagnosis)이 있기 몇 년 전에 나타날 수 있다며 치매(dementia)를 앓고 있는 사람과 그들의 가족과 이야기를 나누면, 그 여정을 통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무언가가 이루어져야 하고 그것이 그녀에게 이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실제로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많은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그녀는 여러분이 오늘 여기에 있는 사람들의 수를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843561093_oXgt96AE_f38c5446fdb2f796b430830a944ae182d2464594.jpeg

참가자들은 오전 10시부터 공원을 통해 미리 정해진 길을 걸었습니다. 크로포드(Crawford)는 모금된 돈이 그들이 일년 내내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기본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