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로라마 전시관은 재정적 도박(financial gamble), 고된 노동(hard work)을 요구한다고 자원봉사자들은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22 조회
- 목록
본문
음식에서부터 무대까지 모든 것이 자원봉사자들(volunteers)에 의해 행해지기 때문에 매년 포크로라마 전시관들(Folklorama pavilions)을 짓기 위해서는 한 마을(a village)이 필요합니다.
매년 여름에 지역 사회들(communities)은 그 행사에서 그들의 나라와 문화를 자랑할 수 있는(to show off) 일주일을 가집니다.
필립 브래디(Philip Brady)는 켈틱 아일랜드 민속관(the Celtic Ireland pavilion)에서 거의 20년 동안 봉사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는 무대 위의 아이들을 보고 그들의 얼굴에 미소를 본다며, 그는 그들이 이번 주 내내 얼마나 재미있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보고 그들에게서 그것을 빼앗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전시관의 코디네이터(the pavilion's coordinator)인 브래디(Brady)는 무대에서 춤을 추는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댄스 리버 댄스 공연자의 주인(a Lord of the Dance river dance performer)이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그것을 했고, 위니펙으로 돌아와 춤을 가르치기 시작했고, 그것은 폭발했고, 많은 아이들이 아일랜드 춤을 배우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전시관 하나(a pavilion)를 짓는 것은 비용이 듭니다.
브래디(Brady)는 그 전시관(the pavilion)이 올해도 손익이 0이 되기(break even)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이들을 위해 이것을 하고, 그것은 큰 도전(a big challenge)이라며, 그것은 큰 재정적 도박(a big financial gamble)으로 매년 그들은 그들이 잘 할 것인지 아닌지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내년에 다시 참여하고 싶다면, 그 계획을 일찍 시작합니다.
포크로라마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director of Folklorama’s marketing and communications)인 타냐 윌리엄스(Tanya Williams)는 포클로라마 과정은 실제로 포크로라마 다음 날부터 시작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은 아이디어를 모으기 시작하고, 종이에 일들을 적기 시작하고, 그러면 포크로라마의 회원 단체들은 실제로 면허(a licence)를 신청한다고 말했습니다.
포크로라마의 꿈(Folklorama dreams)을 현실(a reality)로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손(a lot of hands)이 필요합니다.
윌리엄스(Williams)는 8천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1년에 30만 시간 이상을 투입하고 그것은 굉장하다(incredible)고 말했습니다.
브래디(Brady)는 열심히 일하는 모든 시간들이 기대했던 성과를 내기(pay off)를 희망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여기로 걸어 들어오자마자, 사람들이 바로 아일랜드(Ireland)로 수송된 것처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아일랜드(Ireland)에서 바로 복제 선술집(a replica pub) - 템플 바(the Temple Bar) - 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켈틱 아일랜드 민속관(the Celtic Ireland pavilion)에서의 공연은 다른 많은 공연들과 함께 포크로라마 축제의 첫 주 내내 계속됩니다.
행사들의 전체 목록은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켈틱 아일랜드 민속관(the Celtic Ireland pavilion)에서 공연자들 사진.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