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수력공사(Manitoba Hydro)는 새로운 발전량, 시간별 차등 요금 등이 논의 중이라고 말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는 빠르면 2029년에 새로운 에너지 생산이 필요할 수 있으며, 사람들이 수요를 줄이도록 장려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매니토바 주정부 소유의 에너지 회사 대표(the head of the province's Crown energy corporation)가 화요일에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향후 몇 년 동안 풍력 및 기타 자원으로부터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독립 에너지 생산업체(independent energy producers)와 접촉할 계획입니다.


최고 경영자(chief executive) 제이 그루왈(Jay Grewal)은 매니토바 상공회의소 연설 후 인터뷰에서  매니토바에 기반을 둔 기업들(Manitoba-based businesses)과 기업, 매니토바 원주민 지역과 기업이 입찰에 참여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낙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루왈(Grewal)은 전력 수요(demand for electricity)는 증가하고 있으며, 새로운 발전소가 필요한 정확한 시기, 얼마나 많은 신규 대형 산업 고객(new large industrial customers)이 공장을 설립하고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로 얼마나 빨리 전환하는지 등 몇 가지 문제들(several issues)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지난 대규모 건설 추진으로 인한 재정적 여파(the financial fallout)를 여전히 겪고 있습니다.


바이폴 III 송전선로(the Bipole III transmission line)와 키야스크 발전소(the Keeyask generating station)라는 두 개의 대형 프로젝트를 건설하면서 15년 만에 부채가 세 배로 늘어났습니다. 이 두 프로젝트는 총 37억 달러의 예산을 초과하여 진행되었습니다.

 

그루왈(Grewal)은 또 다른 발전소를 건설하는 데는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수십 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독립적인 에너지 생산업체(independent energy producers makes sense.)를 찾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왑 키뉴 주수상(Premier Wab Kinew)은 신민주당(NDP) 정부가 더 많은 에너지를 찾기 위한 노력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뉴(Kinew) 주수상은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가 지속적으로 용량을 확장하여 일자리 창출(job creation)에 힘을 실어주고, 매니토바 주 모든 지역에서 사람들이 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특히 피크 시간대에 수요 증가(the growth in demand)를 늦출 수 있는 방법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하루 중 시간대별로 다른 요금을 부과하여 사람들이 피크 시간대 외에 세탁 및 기타 활동을 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그루왈(Grewal)은 지난 10월 지방 선거에서 승리하기 전, 신민주당(NDP)은 이 아이디어를 급증 요금(surge pricing)이라고 부르며 이를 금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논의에서 신민주당 정부는 이 아이디어에 대해 폐쇄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루왈(Grewal)은 시간별 차등 요금(time-of-use rates)을 추구하지 말라는 반발은 없었다며, 시간별 차등 요금은 일정하게 정해져 있는 반면, 급증 요금은 특정 시점의 수요와 공급(supply and demand)에 따라 급격하게 변동할 수 있는 시장 가격을 부과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루왈(Grewal)은 향후 전기 요금에 대해 계속해서 전국에서 가장 낮은 수준을 유지할 것이지만 최근 주정부 규제 기관(the provincial regulator)이 정한 1% 인상보다 인상 속도가 더 빨라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금리 경로(the rate path)가 어떻게 될지 말할 수는 없지만, 노후화된 자산(the aging assets)에 투자해야 할 수십억 달러의 자본과 에너지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1% 이상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거 캠페인 기간 동안 1년 동안 금리를 동결하겠다고 약속한 신민주당(NDP) 정부에게는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843561093_nKRDitgQ_fff539ce321c3d559e39a967f5cb96d417128e6d.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은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