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연방 탄소세 인상에 대한 매니토바 주민들의 반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292 조회
- 목록
본문
주유하는 운전자들은 기름 탱크에(on a tank of gas) 더 많은 세금을 내고 있습니다.
4월 1일부로 연방 탄소세(the federal carbon tax)가 톤당 $80로 인상되고 있습니다.
휘발유(gasoline) 가격은 현재 리터당(per litre) 17.6센트(cents)로 3.3센트(cents)가 인상되었습니다. 이는 50리터를 채울 때 $1.65가 추가로 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택 소유자들(homeowners)은 천연 가스 요금(natural gas bills)이 세제곱미터 당(per cubic metre) 15.3센트(cents)로 상승하게 될 것이며, 이는 2.9센트(cents)가 급등하는 것입니다. 일년 평균 요금(the average bill per year)은 현재 $347로, 이는 $65가 상승한 것입니다.
캐나다 납세자 연맹(Canadian Taxpayers Federation) 대평원주 책임자(Prairie Director)인 게이쥐 하브러취(Gage Haubruch)는 세금이 없어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브러취(Haubruch)는 연방 정부(the federal government)가 그 세금을 다시 인상하기로 결정한 것은 불행한 일이며 우리는 그들이 미래에 세금을 폐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디젤(diesel)의 탄소 가격(the carbon price)도 리터당 4센트(cents) 상승했습니다.
매니토바 트럭 운송 협회(the Manitoba Trucking Association)는 이 단체가 세금에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징수된 수익(the revenue collected)이 수소 트럭(hydrogen trucks)과 같은 녹색 기술(green technology)에 투자하는 데 사용되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론 돌니욱 회장(President Aaron Dolyniuk)은 이 세금이 현재 업계에 연간 2억 9천 4백만 달러($294 million)의 비용을 발생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돌니욱(Dolyniuk) 회장은 트럭 운송 회사(a trucking compan)의 현금 흐름 요구 사항(the cash flow requirements)을 확실히 증가시키지만 결국 비용(the costs)은 최종 소비자(the end consumer)에게 돌아간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정부는 배출을 억제하기 위해(to curb emissions) 오염(pollution)에 대한 대가가 필요하다며, 이는 기후 변화(climate change)에 대처하기 위한 환경 운동가들(environmental activists)의 박수갈채를 받은 조치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기후행동팀(the Manitoba Climate Action Team)의 베서니 다만(Bethany Daman)은 세계의 다른 지역들도 비슷한 세금 때문에 에너지 비용(energy costs )이 줄고 기상 이변(extreme weather events)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만(Daman)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화석 연료(fossil fuels)를 사용하도록 비동기화하는 것(to de-incentivize)은 엄청나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인상(the hike)은 더 높은 리베이트(higher rebates)를 의미합니다.
매니토바주에서는 1년당 한 사람이 $600, 2명이 $900, 4명이 $1,200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경제성(적당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 affordability)을 우선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연방 프로그램의 한 가지는 대다수의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더 많은 돈을 돌려받고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3월 15일까지 세금을 신고하면 다음 리베이트 수표(next rebate cheque)가 4월 15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세금 신고(your tax return)가 평가된 후 6~8주가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