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토바 주수상은 바이러스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열린 하프 마라톤에 대해 말해: 이것은 공동체에 관한 것입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525 조회
- 목록
본문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은 주정부가 해결을 돕기 위해 자금을 약속한 그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awareness of virus)을 높이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일요일 아침에 위니펙의 세인트 비탈 지역(St. Vital area)에서 약 70명의 사람들이 하프 마라톤(a half marathon)에 참가했는데, 이는 신생아들(infants)에게 심각한 선천적 장애(serious birth defects)를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a viral infection)인 거대세포 바이러스(시토메갈로바이러스(Cytomegalovirus, 이상 CMV))를 예방하기 위해 일하는 전국 자선단체(a national charity)인 CMV 캐나다(CMV Canada)가 주최한 것입니다.
지난 4월 발표된 매니토바주의 2024-25년 예산은 모든 유아에 대한 보편적인 바이러스 검사(universal screening of the virus)가 주(州)에 도입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프 마라톤(the half marathon)에서 달린 왑 키뉴 주수상(Premier Wab Kinew)에 따르면, 주정부는 이 도입을 위해 연간 최대 200만 달러($2 million)의 예산을 편성하고 있지만, 이 비용은 그 절반에도 못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주정부는 매니토바주의 모든 신생아(every newborn)가 이 검사(the screenings)를 받기를 원하며, 그렇게 하면 바이러스의 존재를 표시하고 잠재적으로 치료를 제공(potentially offer treatment)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키뉴 주수상(Premier Kinew)은 CMV 캐나다(CMV Canada)의 하프 마라톤(half marathon)은 단순한 의료 개시[開始](a health initiative) 이상이라고 이것은 공동체에 관한 것이고, 이것은 우리 모두가 우리 주(州)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에 대해 자랑스러워 할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MV 캐나다(CMV Canada)의 회장 롭 테트라울트(Rob Tetrault)는 이 조치(the move)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0년 전 아들이 CMV 진단을 받은 후 그 검진(the screenings)을 지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그가 지난 16년 동안 일한 것과 10년 동안 매니토바주에서 일해 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CMV 회장 로버트 테트라울트(Robert Tetrault, 왼쪽)와 왑 키뉴 매니토바 주수상(Manitoba Premier Wab Kinew)이 일요일 아침에 하프 마라톤을 뛰면서 신생아에게 심각한 선천적 장애를 일으킬 수 있는 바이러스인 시토메갈로바이러스(Cytomegalovirus, 이상 CMV)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웠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