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먼드 웨스트(Richmond West) 지역에 있는 한 공원에서 위니펙 여자가 걸어서 귀가하던 중 성폭행을 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53 조회
- 목록
본문
리치먼드 웨스트(Richmond West) 지역에 있는 한 공원에서 한 위니펙 여자가 걸어서 귀가하던 중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위니펙 경찰(the Winnipeg Police Service, 이하 WPS)은 토요일 오전 12시 30분쯤 그 사건(the incident)이 접수됐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그 피해자(the victim)는 20대로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의 한 버스 정류장(a bus stop)에서 집으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커크브리지 공원(Kirkbridge Park)을 지나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에 의해 땅바닥으로 떠밀렸고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경찰은 그 용의자(the suspect)가 결국 자전거를 타고 달아났고, 그 여자는 안전한 곳으로 도망쳤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경찰(WPS)은 연락을 받았고, 그녀는 진찰(medical attention)을 받았습니다.
성범죄 전담반(The sex crimes unit)이 수사를 이어받아 정보를 더 수집하는 초기 단계(in the early stages of gathering more information)입니다.
그 용의자(the suspect)는 평균적인 체격(an average build)에 약 5피트 8인치(five-foot-eight)의 밝은 피부(light skin)를 가진 영어를 쓰는 남자로 묘사됩니다. 그는 검은색 야구모자(a black baseball cap)와 검은색 바지(black pants)를 입은 모두 검은색(wearing all black)이었습니다. 또한 그는 검은색 의료용 마스크(a black, medical mask)를 착용하고 있었고 자전거를 타고 있었습니다.
이 지역에서 관련 정보나 가정 감시 비디오(home surveillance video)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경찰 수사관 204-986-6245 이나 범죄 예방 센터(Crime Stoppers) 204-786-TIPS (8477) 로 신고하기를 요청받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