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2024년 1월 1일 이후)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12월 31일까지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Manitoba 분류

한 위니펙 남자가 열차에 치인 후 중태에 빠져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금요일 오후에 한 남자가 열차에 치이는 사고가 난 뒤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경찰관들은 오후 4시 55분에 콩코디아 애비뉴 이스트(Concordia Avenue East)와 페기스 스트리트(Peguis Street)에 있는 철로(the tracks)로 출동했습니다.

29세 남자가 그 선로(the tracks)를 따라 서쪽으로 걸어가던 중 역시 서쪽으로 가던 열차에 치였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제이슨 마이클리셴 경찰관(Const. Jason Michalyshen)은 그 남자가 위독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토요일 현재 그곳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경찰이 그 사건 당시 그가 왜 선로를(on the tracks) 걷고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경찰이 조사하고 있는 많은 것들이 있고, 분명히 지금 병원에 있는 그의 건강(health)과 안녕(well-being)이 그들의 첫 번째 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이 지역이 몇 시간 동안 폐쇄됐다가 이후 다시 개방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1901522936_cUOPhDSs_0b03caa690fd2de8685e4bdd56169ebbeb398a6a.jpeg

위니펙 경찰은 2024년 6월 8일에 콩코디아 애비뉴 이스트(Concordia Avenue East)와 페기스 스트리트(Peguis Street) 근처에서 한 남자가 열차에 치인 후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1901522936_tjJwFGhl_f7bbbecffd732f727dc6e0bb42e591e029f6507b.jpg

위니펙 경찰은 2024년 6월 8일에 콩코디아 애비뉴 이스트(Concordia Avenue East)와 페기스 스트리트(Peguis Street) 근처에서 한 남자가 열차에 치인 후 현장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BC News Manitoba)


 

이상 CTV News WinnipegCBC News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