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에 대한 위협으로 인해 비행 학교 인근의 기지국 건설 계획에 대한 우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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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가 스타인백 남쪽(south of Steinbach)에 있는 하브스 비행학교(Harv’s Air School)의 잔디 활주로(the grass runway)에 접근합니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착륙(a clear, smooth landing)을 방해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지만, 소유주인 하브 페너(owner Harv Penner)는 곧 상황이 바뀔 수 있다고 걱정합니다.
주 활주로(the primary runway)는 아니지만 이 잔디 활주로(this grass airstrip)는 페너의 비행 학교(Penner’s flight school)에서 이착륙용(takeoffs and landings)으로 잘 사용되고 있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스타인백의 매립지(Steinbach's landfill) 옆에 65미터 높이의 기지국(a 65-metre cell tower) 건설이 제안되어 있습니다. 페너(Penner)는 이 기지국(the tower)이 활주로와 활주로와 직접 연결되는 경로(the direct path)에 있기 때문에 조종사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조종사들은 분명히 이 문제에 대해 우려할 것이라며, 기지국(the tower)이 너무 높아서 위치가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뭐든지 그 높이로 솟아나와 있고 활주로에 근접해 있는 것은 안전에 위협(a safety hazard)이 될 수 있습니다.
페너(Penner)는 이 기지국 제안(the tower proposal)이 공공 협의 단계(a public consultation phase)에 있기 때문에, 스타인백 시의회(Steinbach city council)에 도움을 요청하는 공문을 보냈습니다. 시의회는 기지국(the tower)에 대한 발언권이 없지만 캐나다 교통부(Transport Canada)와 결정을 담당하는 다른 연방 규제 기관(other federal regulators)에 서한을 보내 기지국의 위치와 크기(the tower’s location and size)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캐나다 교통부(Transport Canada)는 다음 주까지는 답변할 수 없을 것이라고 CTV 뉴스에 말했습니다.
페너(Penner)는 자신의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누군가가 해결책(a solution)을 제시해 주길 바라며, 특정 조건(certain conditions)에서는 활주로 사용이 줄어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배후에 있는 회사의 제안서(proposal documents)가 스타인백시(the City of Steinbach)에 제공되었습니다. 그들은 재택근무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휴대폰과 인터넷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기지국(the tower)은 스타인백시(the City of Steinbach)와 하노버 지방자치단체((the RM of Hanover)에서 안정적인 무선 서비스(reliable wireless service)를 향상시키고 보장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스타인백 남쪽(south of Steinbach)에 있는 하브스 비행학교(Harv’s Air School)의 잔디 활주로(the grass runway)에서 비행기가 보입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