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toba 분류
위니펙의 고양이 소유주들과 옹호자들은 이 도시에서 애완 고양이들이 살해되고 있다고 믿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8 조회
- 목록
본문
옹호자들(advocates)이 누군가 애완 고양이(pet cats)를 죽이고 있다고 믿으면서 위니펙의 고양이 주인들(Cat owners)은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훌리야나 알비즈(Juliyana Alviz)의 가족이 한 살배기 고양이 제이든(Jaden)을 밖에서 놀게 했을 때, 그를 마지막으로 볼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알비즈()는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말 그대로 악(evil)은 어디에나 있을 수 있고, 그의 인생에서 이 동네가 안전하지 않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고 말했습니다.
제이든(Jaden)이 집으로 돌아오지 않자 알비즈(Alviz)는 걱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알비즈(Alviz)의 가족은 일요일에 가든 시티(Garden City)의 집 근처 쓰레기통에서 그 고양이가 죽은 채로 있는 것을 발견하면서 그 걱정은 악몽(a nightmare)으로 바뀌었습니다. 고양이의 부상을 근거로 고양이가 익사하고 목이 졸린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알비즈(Alviz)는 눈물을 흘리며, 그 고양이는 정말 귀엽고, 어떻게 그런 작고 순진한 것에 그런 짓을 할 수 있냐고 반문했습니다.
크리스타 블라우트(Krista Blahut)가 포인트 더글라스 지역(the Point Douglas area)에서 공유한 우려 사항(a concern)이며, 그녀는 지난 한 달 동안 강변에서 고양이 다섯 마리가 훼손되거나 토막 난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블라우트(Blahut)는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건강이 좋지 않은 누군가가 이들 고양이들을 해치고(harming), 절단시키고(mutilating), 죽이고(killing)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프리차드, 포인트 더글라스 지역(the Pritchard, Point Douglas area) 주변에서 비슷한 방식으로 죽은 다른 고양이들에 대한 신고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경찰(the Winnipeg Police Service)은 죽은 고양이가 발견되었다는 몇 건의 신고를 받았다고 확인했습니다.
경찰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동물 서비스(Animal Services) 측과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계속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시 동물 서비스국(Animal Services)은 지난 한 달 동안 포인트 더글라스 지역(the Point Douglas area)에서 토막 난 고양이에 대한 두 건의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블라우트(Blahut)는 포인트 더글라스 지역(the Point Douglas area)뿐만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최근에 도시 전역에서 사례가 발생했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안전하지 않다며, 곧 조치가 취해지지 않으면 더 많은 사례가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은 거리에서 절대 안전하지 않고, 누가 이런 짓을 하고 있는지 파악하고 싶고, 멈추기를 바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성명은 그들의 취수 부서(Intake department)를 통해 이러한 의심 사례(alleged cases)를 본 적이 없으며 수사(Investigation) 및 응급 대응 부서(Emergency Response department)에서 직접 불만 사항(any firsthand complaints)을 접수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많은 구조대원들이 명시하고 있듯이, 그들은 항상 여러 가지 안전상의 이유(many safety reasons)로 고양이를 실내에 두는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습니다.
알비즈(Alviz)와 그녀의 가족이 공감하는 요청입니다.
그녀는 원하는 것은 아기들을 밖으로 내보내지 않는 것뿐이라며, 고양이를 밖으로 내보내지 않았을 거고, 고양이가 이들 고양이 살인범들(cat killers)의 희생양(a victim)이었다는 사실이 정말 짜증 나고(just sucks), 이 지역이 안전하지 않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고 말했습니다.
알비즈(Alviz)는 경찰, 동물 서비스(Animal Services), 위니펙 휴머니 소사이어티(the Winnipeg Humane Society)에 고양이가 사망했다고 신고했고, 아직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비즈(Alviz)는 모든 것이 순환하는 것과 같으며 정의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휴메인 소사이어티(the Winnipeg Humane Society)는 도시 내 동물 학대(animal abuse)에 대해 우려하는 사람은 누구나 동물 복지 전화(the Animal Welfare Line) 204-982-2028로 전화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9월 25일에 업로드된 날짜가 표시되지 않은 사진에서 고양이 제이든(Jaden)을 안고 있는 훌리야나 알비즈(Juliyana Alviz) 모습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2024년 9월 25일에 업로드된 사진으로, 훌리야나 알비즈(Juliyana Alviz)는 고양이 제이든(Jaden)이 밖에서 집에 돌아오지 않은 후 쓰레기통에서 숨진 채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News Winnipeg)
이상 CTV News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