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17세 소녀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 발생 - 2명 사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일요일 아침 St. Vital 에서 발생한 충돌 교통사고에서 친구사이인 2명을 죽인 17세 소녀가 음주운전 혐의로 처벌을 받게 되었습니다.

St. Vital 지역에서 발생한 차량 두 대가 충돌한 끔찍한 교통사고 현장에서 17세 여자가 사망했고 사고 휴우증으로 19세 여자가 또 다시 사망했습니다. 두 여자 모두 최근에 Dakota Collegiate 를 졸업했습니다.  최근에 Dakota Collegiate를 졸업한 5명이 탄 폰티악 썬파이어(Pontiac Sunfire)는 사고로 2명이 죽고 1명이 중상이고 2명은 경상입니다. 썬파이어(Pontiac Sunfire)와 충돌한 시보레 캐버리어(Chevrolet Cavalier) 운전자는 경상입니다.

1375377292_0cb8f3c3_2607524.jpg


<위니펙 프리 프레스 동영상 보기>

충돌사고는 일요일 새벽 2시 50분경에 Bishop Grandin Boulevard 를 서쪽으로 달리던 시보레 캐버리어(Chevrolet Cavalier)가 St. Mary’s Road 의 남쪽방향으로 달리던 폰티악 썬파이어(Pontiac Sunfire)의 운전석 옆자리에 충돌하면서 발생했습니다. 시보레 캐버리어(Chevrolet Cavalier)에는 1명이, 폰티악 썬파이어(Pontiac Sunfire)에는 5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시보레 캐버리어(Chevrolet Cavalier)를 운전했던 17세 소녀는 경상을 입고 치료를 받았고 구속됐습니다. 그녀는 사망사고를 일으킨 음주운전, 육체적 손상을 입힌 음주운전, 사망을 일으킨 과실 범죄, 육체적 상해를 입힌 과실범죄 등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법정에 출두하겠다는 약속을 받고 풀려났습니다.

경찰은 계속 사고를 조사하고 있으며, 사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사람은 986-6271 로 연락하면 됩니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요약함.



끔찍한 교통사고로 아까운 생명이 활짝 펴보지도 못하고 꺼졌습니다. 더군다나 17세 소녀가 음주운전으로 일으킨 한밤중 충돌사고라니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사망한 소녀들의 명복을 빌며, 자녀들에게 자동차 열쇠를 줄 때는 아무리 사랑한다고 하더라도 조금 더 생각하고 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사고기사에 대한 신문을 읽다보면, 자동차 도둑도, 사망사고를 일으킨 교통사고의 운전자도, 마약 판매 관련범 등도 잠깐 구속했다가 바로 풀어주는 것이 이곳 경찰과 법원의 관례인가 봅니다. 신문을 읽다보면 경찰이 쉽게 금방 풀어줄건데 뭐하러 고생해서 구속했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범죄를 일으킨 사람을 무조건 심하게 처벌하는 것도 나쁘지만, 금방 석방하여 그 사람들로 하여금 법을 우습게 보게 만드는 것도 좋은 것만 아닌 것 같습니다. 3선에 성공한 샘시장이 뭔가 위니펙을 획기적으로 바꾸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1

정프로님의 댓글

  • 정프로
  • 작성일
아마 소녀의 범죄기록이 깨끗해서일겁니다. 아무리 중범죄라 할지라도 히스토리가 깨끗하면 검찰의 구속영장을 법원이 기각하는데요, 특히 미성년에 가깝거나, 이전의 범죄기록이 없는 경우 좀더 관대한 이유는 법적으로는 성인이지만 사회의 구성원으로 성공적인 진입을 하기도 전에 도움받을 손길이 없는 감옥에서 인생의 눈을 뜨는건 너무 잔인할수도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침부터 우울한 사고 소식으로 마음이 아픈데요, 이 사고는 바로 저희 집 앞 사거리였습니다. 제 큰아들놈이 16살인데, 이런 사고는 정말 남의 일 같지가 않아서 더욱 와 닿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꼭 음주운전 하셔야 할 상황이시라면 조금만 드시길 권합니다. 겨울에 얼어있는 길에서는 더욱 더 조심하시고 안전거리 확보 잊지 마십시요. 순간적인 부주의가 여러 사람의 목숨을 좌지우지 할수 있습니다.
전체 9,52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