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몇 달 안에 세이프웨이 6곳 매장 폐점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앞으로 몇 달 안에 브랜든(Brandon)에 있는 1개 매장을 포함하여 최소한 6개 매니토바주 식료품 가게들(grocery stores)이 문을 닫을 예정입니다. 이는 작년에 수십억달러(multi-billion-dollar)에 세이프웨이 매장들이 소비스(Sobeys)에 팔린 것때문입니다.

오늘 아침 소비스(Sobeys)는 자체 소매상점들의 자세한 전체 검토후 캐나다 전국적으로 약 50개의 매장들을 폐쇄하기로 결정했고, 대다수가 캐나다 서부지역(western Canada)에 있는 수십개 매장들이 폐쇄 대상입니다.

매니토바주에서 폐쇄가 예정된 6개 매장은 아래와 같습니다.

The Maples IGA : 제퍼슨 애비뉴(Jefferson Avenue)
세이프웨이(Safeway) 707호점 : 네스 애비뉴(Ness Avenue)와 스터젼 로드(Sturgeon Road)
가든 시티(Garden City) 세이프웨이(Safeway)  712호점 : 레이라 애비뉴(Leila Avenue)와 맥필립스 스트리트(Phillips Street)
세이프웨이(Safeway) 628 호점 : 브랜든시(Brandon)
세이프웨이(Safeway) 622호점 : 스타인바크(Steinbach)
캐쉬 앤 캐리(Cash and Carry) : 톰슨(Thompson)

작년에 소비스(Sobeys)는 세이프웨이 캐나다(Safeway Canada)의 213개 매장을 58억달러($5.8-billion)에 구입을 원했고, 캐나다 정부의 경쟁국(the Competition Bureau)이 지역독점(neighbourhood monopolies)을 피하기 위하여(to avoid) 캐나다 서부지역에 있는 일부 매장들을 팔도록 조건을 붙여 거래를 허락했습니다.

사우스데일(Southdale), 그랜트 파크(Grant Park), 세인트 비탈(St. Vital),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에 있는 세이프웨이(Safeway) 매장들은 레드 리버 코압(Red River Co-ops)이 인수해 새로운 매장으로 개점했습니다.

앞으로 폐쇄될 매장들에 일하는 직원 약 300여명이 영향을 받게 되고 다른 매장으로 이동될 것이라고 소비스는 발표했습니다.

톰슨(Thompson)에 있는 캐쉬 앤 캐리(Cash and Carry)는 7월 18일에 폐쇄하기로 폐점 날짜가 이미 결정되었고, 나머지 매장들은 2달 안에 정확한 폐점 날짜가 발표될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스(Sobeys)는 앞으로 계속 광범위하게 매장 리스 계약(leases)이 끝나거나 포화된 위치(saturated locations)에 있는 매장들을 폐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