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지 분류

새로운 서버로 홈페이지 이전 완료 안내 - 접속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지난 2일 동안 홈페이지 서버 이전에 따른 작업으로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게 되지않았었습니다.

지난 일주일간 홈페이지가 있는 웹서버에 해킹 공격이 있었습니다. Ko사랑닷넷을 포함하여 같은 서버에 있는 다수의 홈페이지가 해킹 공격을 받아 접속에 많은 장애가 있었습니다.

또한 Ko사랑닷넷의 네트워크와 데이타베이스에 많은 트래픽이 걸려 홈페이지 속도도 현저히 느려졌습니다.

이에 Ko사랑닷넷은 웹호스팅업체와 협의하여 좀 더 빠른 서버로 기존 홈페이지를 이전하는 작업을 진행했었습니다.

서버 이전에 따른 안내 메세지를 홈페이지에 방문자들을 위해 게시를 해야 하는데, 서버 이전 작업이 전적으로 웹호스팅업체에서 진행하는 관계로 적당한 시기에 적절한 메세지를 게시할 수 없었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린데에 대하여 사과를 드리며, 또한 장시간 기다려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새로운 서버에서 좀 더 빠른 홈페이지 응답 속도와 더불어 좀 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o사랑닷넷 홈페이지 관리자 배상


관련자료

댓글 2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홈페이지 이전후 새로운 서버 환경에 맞지않는 프로그램들에서 에러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빠른 시일 안에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동작하도록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서버 이전 후에도 그동안 계속 되던 홈페이지 늦어짐과 홈페이지 오류들을 오늘 발견해 조치를 했습니다. 아마 이전 서버가 해킹을 당하면서 일부 프로그램의 서버 프로그램들에 불량한 코드가 숨어있었는 것을 모르고 웹호스팅 회사가 새로운 서버로 홈페이지를 이전했는가 봅니다. 그동안 웹호스팅 회사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협력하였으며 조금 전에 문제를 찾아 조치를 했습니다. 혹 홈페이지 이용 중 이상한 문제가 발견되면, 화면을 캡쳐하거나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 kosarang@gmail.com 으로 보내 주시면 바로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오랫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관리자 올림.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