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내일은 위니펙 시선거일 - 투표 개표 방송 오후 8시-11시 각 방송국 홈페이지 참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내일(10월 22일, 수요일)은 위니펙시의 앞으로 4년을 이끌어 갈 시장, 시의원들, 교육위원들을 선출하는 시선거 투표일입니다.

이번 위니펙 시선거에서 투표를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시민권자(Canadian Citizen)
- 투표일(2014년 10월 22일) 현재 18세 이상
- 위니펙에서 최소 6개월 이상 거주한 주민 또는 부동산 소유주(2014년 4월 22일 이전 거주자)

투표를 하려는 분들은 투표 안내지(voter's cards)에 명시된 지정된 투표소로 신분증(운전 면허증 등 현재 주소가 나와 있는 정부 발행 신분증, 여권에는 현재 주소가 없기때문에 사용불가)을 갖고 가서 확인을 받고 투표를 하면 됩니다. 투표소는 아침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을 하니, 직장을 다니는 분들은 퇴근 후에, 또는 저녁 식사 후 여유를 갖고 투표를 하셔도 될 것입니다.

투표 안내지를 받지 못한 분들은 위니펙시 홈페이지에서 거주 지역을 선택하여 투표소 주소를 확인하고 신분증을 갖고 투표소로 가면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 용지에는 아래 그림처럼 왼쪽부터 시장(Mayor) 후보들, 시의원(Councillor) 후보들, 교육위원(School Trustee) 후보들 순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선택하려는 후보자 이름 옆에 있는 동그라미 속을 까맣게 채우면 됩니다.

   
HowToMarkTheBallot.gif


 


CTV Winnipeg 는 내일 저녁 8시부터 밤 10시까지 http://winnipeg.ctvnews.ca/, CTV 뉴스 텔레비젼 등에서 생방송으로 투표 개표 결과를 방송할 예정입니다. 또한 오후 6시와 11시 30분 뉴스를 참고하셔도 됩니다. 트위터 Twitter: @ctvwinnipeg 을 참조하시면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뉴스와 680 CJOB 는 투표가 끝난 오후 8시부터 밤 11시까지 GlobalNews.ca/Winnipeg, cjob.com , 글로벌 뉴스 텔리비젼 등에서 투표 개표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이상 위니펙 시청 홈페이지, CBC Manitoba, CTV Winnipeg, Global News 등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