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RCMP 연방의회 총격 사건 비디오 공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캐나다 연방경찰(RCMP)는 어제(10월22일) 오전 10시경 오타와(Ottawa) 연방의회 빌딩에서 있었던 총격 사건에 대하여 감시 카메라에서 찍은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총격사건은 2분이 안되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군인 1명이 숨지고 테러 용의자는 현장에서 경찰에 사살되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캐나다 연방경찰(RCMP)은 오타와(Ottawa)에서 발생한 연방의회 빌딩 총격 사건을 범인 마이클 제하프-비보(Michael Zehaf-Bibeau, 32세)의 단독 범행으로 잠정 결론지었습니다. 





그는 캐나다 연방경찰이 주목하고 있는 93명의 고위험 여행자 목록(high-risk traveller list)에 들지는 않았지만 테러에 연관된 것으로 보이는 한 요주의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서 그의 이메일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제하프-비보(Michael Zehaf-Bibeau, 32세)는 캐나다 출신 어머니와 리비아(Libya) 출신 아버지 사이에서 캐나다에서 출생했으며, 그는 (어머니 진술에 따르면) 그의 첫번째 여권을 신청하여 시리아(Syria)로 여행하고 싶어했지만, 여권 발급이 늦어지고, 당시 캐나다 연방경찰이 신원조사(background check)를 진행하고 있던 중에 총격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