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올해 할로윈(Halloweens)은 추운 날씨 예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농담에 "할로윈 의상(Halloween costumes)은 눈옷(snowsuits) 위에 입는 것 같이 디자인을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할로윈 Halloween) 때 날씨가 춥다는 말일 것입니다.

올해 위니펙의 할로윈(Halloween)은 다른 해와 마찬가지로 추울 것이지만 (눈이 없는) 건조한 날씨로 낮 최고 온도는 영상 4도를 예상합니다.

캐나다의 13개 주들 중 할로윈(Halloween)에 추운 지역은 온타리오주(Ontario), 퀘벡주(Quebec)와 매니토바주(Manitoba)라고 합니다. BC주와 대평원주(Prairies), 대서양연안주는 올해 온화한 날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토론토(Toronto)와 오타와(Ottawa)도 추운 날씨에 눈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것은 작년보다 나은 날씨인데,  토론토는 작년에 영상 15도의 따뜻한 날씨에 20mm의 눈이 내렸습니다만 바람이 불고 축축한 날씨였습니다. 오타와(Ottawa)도 비슷한 기온의 비참한 날씨였습니다.

올해 광역 토론토 지역(Greater Toronto Area)은 영상 5도의 기온에 축축한 눈(wet snow)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온타리오주(Northern Ontario)는 영상 1도의 기온에 눈도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몬트리올(Montreal)은 토론토(Toronto) 및 오타와(Ottawa)와 비슷한 기온이지만 건조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밴쿠버(Vancouver)는 온화한 날씨에 축축한 할로윈(wet Halloween)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겨울코트(winter coats)대신 비옷(raincoats)을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캘거리(Calgary)와 에드먼턴(Edmonton)은 좋은 날씨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캘거리(Calgary)는 평년 기온은 영상 7도이지만 올해는 영상 15도의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평년 기온이 영상 4도인 에드먼턴(Edmonton)은 올해 영상 12도까지 기온이 올라가는 온화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리자이나(Regina)는 눈이 올 것으로 예상되지만 낮 최고 온도는 영상 8도로 예상됩니다.

뉴펀들랜드(Newfoundland)와 핼리팩스(Halifax)는 평년보다 좋은 날씨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에서 인용 요약함.



올해 아이들이 할로윈(Halloween)에 사탕을 얻으러 갈 때(trick-or-treating) 추운 날씨때문에 내복을 입히고 겨울 외투를 걸치는 등 옷차림을 단단히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몇 년 전에 어린이들이 받은 과자들 중에 독극물이 들어간 사건이 있었기때문에 개봉된 과자나 음료수는 먹지말고 버리시는 등 아이들에게 안전한 할로윈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부모님들이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