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첫 폭설, 강한 눈폭풍이 매니토바주 남부지방 휩쓸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올 겨울에 땅에 눈이 쌓이는 첫 폭설이 내려 매니토바주 남부지방을 하얗게 덮었으며, 뼈를 에이는 듯한 추위를 동반했습니다. 토요일 산타 크루즈 퍼레이드(Santa Claus Parade)가 끝나자마자 눈과 추운 겨울이 위니펙에 들어닥친 형국입니다. 

http://media.winnipegfreepress.com/images/648*461/scp27.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위니펙 프리 프레스) 2014년 11월 15일 위니펙 산타 크루즈 퍼레이드에서 산타 모습


일요일 오후 현재 위니펙시 및 주변 지역에 2cm ~ 4cm 까지 내리는 눈에 시속 60km ~ 70km 에 이르는 돌풍이 불고 있습니다. 이때문에 시정 문제(visibility issues)를 일으켜 위니펙 주변 고속도로가 폐쇄되었습니다.

위니펙 시내에서 많은 차들이 도로에서 미끄러지는 일이 발생했고 어떤 차들은 시동이 걸리지 않아 애를 먹었습니다.

위니펙시 주위에 있는 타어어 가게들은 일요일에 내린 눈때문에 수많은 고객들이 찾아왔다고 가게에 오기 전에 먼저 전화하기를 권고했습니다.

일요일 아침 9시경 기온은 섭씨 영하 10도(-10 C)에 체감온도(windchill)는 영하 18도(-18 C) 였으며, 낮 최고 온도는 단4도가 올라간 영하 6도였습니다. 밤에는 영하 14도까지 떨어지고 눈이 내릴 확률은 60%입니다.

월요일 낮 최고 온도는 섭씨 영하 11도( -11 C), 화요일은 영하 8도(-8 C), 수요일은 영하 8도(-8 C), 그리고 목요일은 영하 12도(-12 C)로 예상됩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낮 최고 온도가 영하 9.7도(-9.7 C), 밤 최저 온도가 영하 19.1도(-19.1 C)였습니다. 이맘때 평년 기온은 낮 최고 온도는 영하 2도, 밤 최저 온도는 영하 11도입니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rz_DSC07087.JPG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http://vipmedia.globalnews.ca/2014/11/river.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위니펙)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