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에 캐나다 국경 통과 요령(Canada border tips)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많은 캐나다 사람들이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를 맞아 쇼핑을 하기 위하여 남쪽 국경으로 달려갈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 물건을 사고 캐나다로 돌아올 때 계획이 필요합니다.

1. 선물이라도 무기 종류는 구입을 말라.

표창(throwing stars), 버터플라이 나이프(butterfly knives), 쌍절곤(nunchucks) 같은 무기는 국경 통과가 금지됩니다.립스틱 칼날(lipstick blade)은 미국에서는 불법이 아니지만 캐나다 국경을 넘을 수 없습니다. 

2. 구입할 물건을 사전에 알아보라.

보행기(baby walkers), 아이 놀이 울타리(playpens), 카시트(car seats) 일부, 건강 보조식품(health supplements) 일부 등도 안전성 요건들(safety requirements)때문에 캐나다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전에 국경 통과가 가능한지 알아 보십시요.

3. 영수증을 준비하고 모두 물품을 신고해라.

만약 구입할 물건이 불법인지 아닌지 잘 모르면 공무원에게 물어보면 됩니다. 또한 반입이 금지된 물품을 신고하면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 환불 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지만, 신고하지 않았다 발각되면 물건은 몰수됩니다.

당일 미국에 가서 쇼핑하고 캐나다로 돌아올 때는 모든 구입 물품에는 세금(taxes)과 관세(duty)가 부과되면, 최소 24시간 이상 미국에 머물며 쇼핑한 물품은 $200 까지 면세가 됩니다.

4. 저녁 시간을 피해서 국경을 통과하라.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 주말 3일 동안 에머슨(Emerson) 캐나다-미국 국경 초소를 통과한 차량은 약 4천대 였으며 국경을 통과하는데 기다린 가장 오랜 시간은 약 1시간이었습니다.  

국경에서 줄을 서지 않고 국경 통과 시간을 줄이고 싶은 여행객들은 블랙 프라이데이(금, 11월 28일), 토요일(11월 29일), 일요일(11월 30일) 저녁 식사 시간을 피하고 낮 일찍 국경을 통과하라고 국경 공무원들은 권고했습니다.

또한 포장된 선물은 스캔(scan)을 할 수 있지만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포장하지 않고 선물을 가져오는 것이 좋다고 캐나다 국경 보안국(CBSA)의 공무원은 말했습니다.

국경 통과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가 소요되지만, 더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트위터(Twitter), 캐나다 국경 보안국(CBSA)(캐나다내 1-800-461-9999, 캐나다밖 1-204-983-350)에 전화를 하면 됩니다.

올해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는 11월 28일 입니다.



이상 CTV WInnipeg,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