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시장, 민간 하청업체들의 눈청소 결과에 비난, 시직원 더 작업에 참여 제안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번주 민간 하청업체들(private contractors)이 수행한 눈 청소의 나쁜 품질(poor quality)때문에 위니펙 시장 브라이언 보우먼(Mayor Brian Bowman)은 노동조합에 가입된 위니펙시 직원들에게 더 많은 작업을 시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보우먼(Bowman)은 지난 주말의 눈청소 노력(snow-clearing efforts)에 대하여 실망을 했고, 그는 미끄러운 도로들을 처리하기 위하여 더 많은 모래를 뿌리고 바뀌 자국들(ruts)을 제거하기 위한 더 많은 노력들이 필요할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습니다.

시장 보우먼(Bowman)은 눈청소의 품질이 향상되어야 하고, 그는 노동조합 대표와 위니펙 직원들에게 더 많은 작업량(workload)을 주는 것에 대하여 만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간 하청업체들(private contractors)은 도로 눈 청소(street snow clearing)의 80%와 인도 청소(sidewalk clearing)의 50%를 담당하고 있으며, 위니펙 직원들이 나머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노동조합은 위니펙시 직원들이 더 많은 눈 청소를 담당함으로 위니펙 시가 얼마나 많은 위니펙 예산을 절감할 수 있는지 시장이 언급을 해준 것에 대하여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겨울에 민간 하청업체들(private contractors)의 눈청소 작업 결과, 예로 뒷길 눈 청소후 헤치고 들어갈 수 없는 남은 눈더미(impenetrable windrows), 바퀴자국들이 더 쌓이는 것, 운전 위험성(driving hazardous)을 만드는 것, 추돌교통사고(rear-end collisions)를 증가시키게 이끄는 것, 그리고 민간 하청업체들(private contractors)이 불충분한 장비(insufficient equipment)을 갖고  눈청소 일정을 지켜야 하는 이유로 어떤 도로들은 청소가 요구되는데 전혀 청소가 안되는 등에 대하여 시민들과 선출직 공무원들(elected officials)은 비난을 했습니다. 

공식적으로 선출직 공무원들(elected officials)은 시 관리자들(civic directors)에게 작업 수행들(work practices)에 대하여 지시하는 것(to dictate)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시 행정관들(City administrators)은 눈청소가 언제 시작하고 어떤 도로들과 인도들이 첫번째로 청소되어야 하는지 등을 밝힌(determine) 시의회(council)에 의해 승인된 정책들(policies)에 따라 끝났다는 것을 조심스럽게 지적했습니다. 

시장 보우먼(Bowman)은 공공작업부서가 그의 비판에 어떻게 응답을 했는지 말하지 않았지만, 시청은 눈청소 노력들(snow-clearing efforts)에 대하여 일일 보고서를 발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media.winnipegfreepress.com/images/648*346/150104-SNOW-CLEARING_1846161.jpg
지난 주말 눈청소 직원들이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를 따라 작업을 하고 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위니펙 프리 프레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 에서 요약 인용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