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도둑고양이들에게 먹이 준 위니펙 여자 벌금 받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위니펙 여자는 그녀는 도둑고양이들(feral cats)에게 먹이를 준 것때문에 위니펙 시로부터 벌금(fine)을 받았고, 도둑고양이들(feral cats)이 굶어죽게(starve) 내버려 두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동쪽 엘우드(East Elmwood)지역에 가족과 사는 캐리 뮤타(Carrie Muth)는 고양이와 개를 한마리씩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그녀는 이웃의 다 허물어져 가는 차고(dilapidated garage)에 떠돌이 고양이들(stray cats) 4마리가 있는 것을 눈치챘습니다. 그녀는 고양이들을 위해 일주일에 2번씩 음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지난 수요일에 동물 통제 공무원들(animal control officers)이 그녀의 집에 나타나 그녀가 애완동물 6마리 제한을 초과했고, 그 고양이들에게 먹이주는 것을 중단하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무원들은 그녀가 음식과 휴식처를 제공하지 않으면 고양이들은 굶어 죽고 얼거나 또는 다른 곳으로 갈거라고 말했고, 그녀는 4마리 무력한 동물 아사(helpless animals starve) 보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책임있는 애완동물 소유권 조례(Responsible Pet Ownership Bylaw)하에서, 주민들은 그들의 부동산에서 6마리 이상의 고양이 또는 개를 키우는 것을 허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녀는 위니펙시가 그  떠돌이 고양이들(stray cats)이 그녀의 소유라고 간주할지라고, 그녀는 시의 애완동물 제한수(6마리) 안에 속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무원들의 반응에 충격을 받았으며, 그녀가 받은 편지 속에서 벌금 티켓을 발견했을 때 싸우기로 계획했습니다.

위니펙시에서 떠돌이 고양이들(stray cats)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법률에 반하는 것이지만, 그것은 멍청한 법률이라고 동물 구호 보호소(animal rescue shelterD’arcy’s ARC 에서 일하는 닷시 존스톤(Darcy Johnston)은 말했습니다. 떠돌이 고양이들을 도운 착한 사마리아인(Good Samaritans, 곤경에 처한 사람에게 위로와 도움을 주는 사람)이 처벌을 받게 되었고 이 문제는 통제할 수 없다(out of control)고 닷시 존스톤(Darcy Johnston)은 말했습니다.

닷시 존스톤(Darcy Johnston)은 위니펙시 도로들에 떠돌아 다니는 고양이들이 5만 마리가 넘는 것으로 추측했습니다.

캐리 뮤타(Carrie Muth)는 그 고양이들의 영구적인 보금자리를 찾는 것을 돕기 원하고 있으며, 그녀의 돈으로 봄에 그 고양이들을 잡아 난소를 제거(spay) 또는 거세(neuter)를 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http://vipmedia.globalnews.ca/2015/01/cats.jpg
캐리 뮤타(Carrie Muth) 집 이웃에 사는 떠돌이 고양이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위니펙)


이상 글로벌 위니펙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