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skatchewan 분류

리자이나 시의원들 대부분이 스트립 클럽 사업계획에 반대 투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요일 밤 리자이나(Regina시청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한 스트립 클럽(strip club)이 개장 허가를 받으려다 시의원들의 반대로 시도가 무산되었습니다.

리자이나 시의원들은 파크 스트리트(Park Street)에 있는 전 위스키 살롱(Whiskey Saloon) 자리에 제안된 스트립 클럽(strip club) 사업에 대하여 투표를 실시하여 9 대 1 로 개장을 불허했습니다.

그 제안서는 리자이나 시에서 설정한 교회들, 학교들, 탁아소들에서 최소 183m 이상 떨어져야 한다는 모든 법규를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시의원들의 토의에서 그 스트립 클럽(strip club)에 안전적인 우려들 또는 그 스트립 클럽(strip club)이 지역사회에서 도덕적으로 나쁘다는 것을 비판하는 시의원들의 신중함에 초점이 맞춰졌습니다. 

대부분의 시의원들이 그 사업 제안서에 반대를 했으며, 오직 1명만이 그 제안에 찬성을 했습니다.

리자이나 시장 마이클 사거(Michael Fougere)는 시의회가 옳은 결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청문회에서 발언한 21명의 발언자들은 이국적인 춤이 여자들을 비하하고, 매춘(prostitution), 인신매매(human trafficking), 또는 조직 범죄(organized crime)를 이끈다고 믿는 사람들 외에 대부분이 지역 종교 단체에서 온 사람들이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