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skatchewan 분류

2015년 1월에 사스캐처원주에서 8천개 일자리가 없어져, 실업율 0.8 % 증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의 경제에서 2015년 1월 중 11,500 개의 풀타임 일자리들(full-time jobs)이 사라졌습니다.

캐나다 통계청에 따르면, 그 숫자는 3,100 개 파트타임 일자리들(part-time jobs)이 새로 생기므로 일부 상쇄되었습니다.

사스캐처원주의 노동력 수(labour force numbers)도 또한 감소했으며, 이전 달과 비교하여 노동 인구에서 4,200 여명이 적게 일하고 있었습니다.

1월달에 일자리(jobs)가 줄어든 캐나다 주는 단 2개로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와 노바 스코샤주(Nova Scotia)였습니다.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는 캐나다에서 2번째로 석유를 많이 생산하는 주로, 서스캐처원 주정부는 석유부문에서 일자리가 줄어드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낮은 석유 가격의 영향이 사스캐처원주의 경제와 노동시장에 미치고 1월달에 그것이 반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전국적으로 석유부문에서 약 9,000 개의 일자리가 없어졌다고 CIBC(Canadian Imperial Bank of Commerce)의 수석 경제학자 에이버리 센펠드(Avery Shenfeld)는 말했습니다.

비록 실업율(unemployment rate)이 0.8% 오른 4.5% 이지만, 그것은 알버타주(Alberta)와 함께 캐나다에서 제일 낮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전국적으로 주로 파트타임 일자리들과 자영업(self-employed)인 3만5천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생기면서 실업율은 6.6% 로 떨어졌습니다.


http://vipmedia.globalnews.ca/2015/01/wx101-421_2006_184802_high.jpg
2015년 1월에 사스캐처원주에서 8천개 일자리가 없어졌고, 실업율이 거의 1% 가까이 올랐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Saskatchewan)



이상 CBC Saskatchewan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