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아가시 스키장 폐쇄에 백여명 주민들 항의 집회 개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토요일 '마운트 아가시 스키 힐(Mount Agassiz Ski Hill)' 스키장의 폐쇄에 항의를 하기 위하여 스키장의 의자식 승강기(T-bars)와 티바(chairlifts) 인근에서 작업자들이 철거를 위해 준비를 하는 동안 한 지역 주민들이 모여 항의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급경사면에 있는 스키장을 구하기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을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청(Parks Canada)과 연방정부가 외면한 후 스키장 하단부에 약 125명의 맥크리(McCreary) 마을 주민들이 모여 항의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집회 장소 인근에는 멈춰선 승강기 케이블에 의자들이 허공에 매달려 있습니다.

스키장은 2000년에 파산을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되지 않아 스키 승강기 타워를 철거하려고 Winnipeg Environmental Remediations Inc. 가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스키장을 살리려고 노력하고 있는 '아가시 산 개발 그룹(Agassiz Mountain Development Group, AMDG)' 을 이끌고 있는 켈리 로즈(Kelly Rose)는 전화 통화에서 철거회사는 스키타워를 철거하려고 와서 3일 동안 그곳에 있었지만 극심한 추위때문에 아무것도 건들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의 동쪽 기슭에 있는 마운트 아가시(Mount Agassiz)는 썬더베이(Thunder Bay)에서 록키산맥(Rockies) 사이에 있는 유일한 산기슭에 있는 스키장으로 다른 스키장들은 모두 계곡 경사면에 있는 스키장이라고 로즈는 말했습니다.

연방정부는 최근 AMDG 가 주도한 4백5십만달러($4.5-million) 스키장 재개장 계획을 거절했습니다. 그리고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국(Parks Canada)은 스키장의 시설을 철거하기 위하여 감독자들을 보냈습니다.

항의 집회는 지역 마을회관에서 연설과 옥외 공개 토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군중들은 위니펙에서 북서쪽으로 230km 떨어진 맥크리(McCreary) 마을 밖의 알프스 아치 도로 조각상(Alpine Archie road statue) 주위에서 표지판을 흔들고 있습니다.

맥크리(McCreary) 지자체의 지방행정관(reeve)인 래리 맥로우크랜(Larry McLauchlan)은 철거에 대하여 정부가 왜 이렇게 하는지 그들은 모르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키장을 재개장하는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키장 재개장 계획에는 스키장의 대부분 시설들이 개선하고 대체할 것으로 추정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은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청(Parks Canada)이 새롭게 시작하기 위하여 깨끗이 청소하기를 원한다는 일종의 희망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스키장이 다시 개장이 되면 시설의 많은 부분이 제거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그는 사람들은 모든 것이 끝났고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청(Parks Canada)이 이겼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지금 다시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국립공원 관리청(Parks Canada)은 그들에게 미래에 그 지역을 포함하여 무엇을 할 것인지 요청문을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경사면이 스키장으로서 가장 용도가 좋다고 생각하고 있다고 집회 주최자는 말했습니다.

연방정부가 지원을 대규모로 줄이면서 공원들은 고생하고 있습니다.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은 4계절 공원에서 3계절 공원으로 운영이 줄었습니다. 연방정부는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 밑에 있는 스키장을 재개장하는데 도움을 주지않을 뿐더러 마을 주민들이 스키장을 위한 사업 기금을 만드는데도 도움을 주지않고 있습니다.

전 마운트 아가시 스키 지역(Mount Agassiz ski area)은 1961년부터 2000년까지 운영이 되었습니다.


http://media.winnipegfreepress.com/images/648*404/6570105.jpg

http://media.winnipegfreepress.com/images/800*533/6570297.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위니펙 프리 프레스)



이상 위니펙 프리 프레스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