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퓨쳐샾 문 닫고, 일부 매장은 베스트바이 매장으로 변경 예정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민들은 필요한 전자 제품들을 구입하기 위하여 퓨쳐 샾(Future Shop)이 아닌 다른 곳으로 가야 할 것 같고, 적어도 한 교수는 퓨쳐 샾(Future Shop)에서 해고된 직원들은 곧 다시 베스트 바이(Best Buy)에 고용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퓨쳐 샾(Future Shop)의 모회사인 베스트 바이(Best Buy)는 토요일 아침 캐나다 전국에 걸쳐 수십여개의 퓨쳐 샾(Future Shop) 매장들을 폐쇄하고 어떤 매장들은 베스트 바이(Best Buy) 매장으로 변경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전국에 걸쳐 있는 131개 퓨쳐 샾(Future Shop) 매장 중 토요일 아침에 66개 매장이 문을 닫았고, 65개 매장은 가까운 시일에 베스트 바이(Best Buy) 매장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위니펙에 있는 퓨쳐 샾(Future Shop) 매장들에서 직장을 잃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는지 정확하지는 않으나, 전국적으로 대략 모두 1,500 명이 직장을 잃을 것으로 보입니다. 약 500명의 풀타임 직원들(full-time employees)과 약 1,000 여명의 파트타임(part-time) 일자리가 캐나다 전국적으로 없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http://i.cbc.ca/1.3013670.1427566644!/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300/winnipeg-future-shop-closure.jpg
토요일 아침 세인트 제임스 스트리트(St. James Street)에 있는 퓨쳐 샾(Future Shop) 매장 앞에
영원히 문을 닫는다는 안내문이 붙어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위니펙대학(University of Winnipeg)의 경제학 교수 카렌 케플러(Karen Keppler)는 퓨쳐 샾(Future Shop)이 문을 닫는 것은 지금 그들이 보아서는 그리 나쁘지만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체적인 생각은 그들은 통합하고 있고 차지하는 공간을 줄이고 있지만 그들은 아직 소비자 서비스가 필요하고 그들은 그것이 더 많이 필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퓨쳐 샾(Future Shop)에서 해고된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이 다시 다른 곳에 있는 베스트 바이(Best Buy) 매장에 취직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토요일 아침에 발표된 갑작스러운 퓨쳐 샾(Future Shop)의 폐쇄는 직원들과 고객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2006년 이래 퓨쳐 샾(Future Shop)에서 일하는 카일라 위디필드(Kayla Widdifield)는 토요일 아침 회의에서 그녀의 매니져로 부터 그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삭감이 판매에서 그녀의 동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1

KoNews님의 댓글

  • KoNews
  • 작성일
매니토바주에 있는 퓨쳐 샾(Future Shop)들의 운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폐쇄되는 퓨쳐 샾(Future Shop) 매장들   
783 Leila Ave. Winnipeg
850 St. James St. Winnipeg

 베스트 바이(Best Buy) 매장으로 전환되는 퓨쳐 샾(Future Shop) 매장들 
1910 Pembina Hwy. Winnipeg
901A 18th St. N., Brandon.

 현재 매니토바주에 있는 베스트 바이(Best Buy) 매장들
810 St. James St. Winnipeg
1580 Regent Ave. W. Winnipeg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