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변호사에게 폭발물 보낸 범인 체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변호사와 그의 옛날 부인에게 폭탄 메일을 보낸 혐의를 받고 있는 남자는 살인을 시도한 혐의를 포함하여 몇 가지 혐의로 기소되어 화요일 첫번째 법정이 열렸습니다.

검사는 49세 귀도 암셀(Guido Amsel)이 그의 피해자들 중 어느 누구와도 접촉을 하지 않도록 명령을 주도록 요청했고, 감옥에 있어 재판에 참석하지 않고 한 법학도에 의해 임시적으로 대변된 암셀(Amsel)은 이번주 목요일 아침 9시 30분까지 심리가 연기되었습니다.

경찰은 암셀은 그의 전 부인과 그 부부의 긴 이혼 다툼 사이에 관련된 변호사에게서 학대로 인식한 나머지 너무 화가 나서 캐나다 우정공사(Canada Post)를 통하여 그들의 사무실로 폭탄물을 배달했다고 말했습니다.

암셀의 전 부인의 변호사인 마리아 미토유지스(Maria Mitousis)는 지난 금요일 아침 첫번째 폭탄 메일이 터지면서 그녀의 한 팔을 잃었습니다.

경찰은 지난 주말 동안 2개의 폭탄물을 찾았으며, 경찰관들은 며칠동안 더 많은 폭탄물을 찾을 수 있을 지 모른다고 경고했습니다.

암셀은 변호사 미토유지스(Mitousis)와 그의 전 부인 아이리스 암셀(Iris Amsel)을 살해 시도를 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많은 위니펙 주민들은 경찰이 얼마나 많은 폭탄들이 메일로 배달이 되었는지 모르기때문에 우편물을 열때 주의를 기울이라는 경찰의 경고 후 당혹스러워했습니다.

시청과 캐나다 우정공사 사무실(Canada Post office) 인근은 월요일 잠시동안 대피를 했었습니다.


이상 글로벌 위니펙 에서 인용 요약함.



http://i.cbc.ca/1.3140496.1436216118!/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original_300/guido-amsel.jpg
전 부인과 전 부인의 변호사에게 폭탄 메일을 보낸 49세 귀도 암셀(Guido Amsel)의 페이스북에 있는 사진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