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수력공사, 사스캐처원주와 전력 판매 계약 체결,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가 소유한 매니토바 수력공사(Manitoba Hydro)는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의 거래자인 사스크파워(SaskPower)에 100메가와트(megawatts) 전력을 판매하기로 했다고 월요일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공사(Manitoba Hydro)와 사스크파워(SaskPower)사이의 20년 계약은 2020년에 시작하고 4만 가구가 사용하기에 충분한 전력입니다. 이 거래는 2015년 11월부터 2022년 5월까지 25 메가와트(megawatt) 전력을 판매하기로 한 작년의 거래를 포함한 이전 판매 위에서 나왔습니다.

매니토바 수력공사의 임시 사장인 다렌 레인키(Darren Rainkie)는 이 판매는 2013년에 두 회사 간에 체결한 최고 500 메가와트(megawatts)까지의 전력 거래에 대한 양해각서(a memorandum of understanding)에 의한 것이며, 향후 10여년간 일년당 3.9% 지역 전기료 인상하는 계획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공사는 매니토바 북쪽에 새로운 수력 발전소를 짓고 남쪽으로 전기를 전송하는 긴 송전선을 건설하는 거대한 확장공사를 진행 중입니다. 이 새로운 계약은 현재 건설 공사 중인 키야스크 발전소(Keeyask generation station)에서 생산하는 전력량의 18%를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에 판매하는 것이라고 레인키(Rainkie)는 말했습니다.

사스캐처원주(Saskatchewan)에 판매하는 계약은 두 주간에 새로운 80km 길이의 송전선 건설을 요구하고 있으며, 건설 비용은 대충 5천만불($50 million)로 예상됩니다.

레인키(Rainkie)는 새로운 계약을 위해 사스크파워(SaskPower)에 얼마를 파는지 밝히지 않았지만 좋은 가격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수상(Premier) 그레그 셀린져(Greg Selinger)는 그 거래는 캐나다에서 매니토바주가 가장 낮은 전기 요금을 유지하게 만들 것이고, 경제를 진작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ttp://regina.ctvnews.ca/polopoly_fs/1.1671187.1391601899!/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620/image.jpg
(링크된 사진 : 출처 - CTV Regina)


이상 CTV Regina 에서 인용 요약함.




<참고 자료>

20150915_132620.png

20150915_132931.png

20150915_133041.pn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