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시리아 난민 후원 계획한 다우핀 교회가 방화 위협 받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시리아 난민들(Syrian refugees)을 후원하려 계획하고 있는 매니토바주 다우핀(Dauphin)의 한 교회가 협박을 당한 후에 전화를 건 사람을 확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론 마린(Ron Marlin)은 후원 프로그램을 조직했습니다.

목요일 오후에 교회의 자원봉사자들 중 한 명이 한 개인이 건 전화를 받았고, 전화를 건 그 사람은 교회가 무엇을 후원을 할 지 그것을 지지하지 않으며, 명백하게 그 교회의 재산에 대하여 위협을 말했다고 마린(Marlin)은 말했습니다.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다우핀 퍼스트 연합교회(Dauphin First United Church)의 한 교인에게서 그 남자가 교회가 불에 탔으면 한다고 말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 첫 전화가 온 지 2시간 후 어떤 사람이 그가 자원 봉사하는 푸드 뱅크(food bank)에 전화를 걸어 그와 그곳을 위협했습니다.

다우핀(Dauphin)의 시내에 있는 지역 푸드 뱅크(food bank)도 또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전화를 건 그 남자는 시리아 난민 후원 계획과 관련된 그 교회에서 온 사람과 푸드 뱅크(food bank)에서 오랫동안 자원 봉사한 사람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푸드 뱅크(food bank)에 깊이 관여하고, 캐나다 기마경찰(RCMP)에서 32년을 일한 전 경찰관인 단 한 명인 그는 그가 공격의 표적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믿을만한 위협(a credible threat)은 없습니다.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대변인은 버트 파퀘스트(Bert Paquet)는 수사관들은 믿을만한 위협(a credible threat)이 있을 곳으로 믿지 않으며 그 남자를 확인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교회와 다른 2개 교회, 세인트 비어토스 카톨릭교회(St. Viator's Roman Catholic Church)와 다우핀 퍼스트 침례교회(Dauphin First Baptist Church)는 그 문제를 검토했고 시리아에서 온 3개 가족들을 후원하는 것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마린(Marlin)은 그들은 그 과정을 위해서 2개월에서 1년까지 그들의 방침을 운영하기 위해 어떤 곳이든지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린(Marlin)은 다우핀(Dauphin)에 있는 대다수는 그들의 노력을 지지하고 있으며 시리아 난민들(Syrian refugees)의 곤경(plight)을 동정한다고 말했습니다.

파리가 공격을 당한 후 온타리오주(Ontario)에서는 6건의 반 무슬림(anti-Muslim)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http://i.cbc.ca/1.3330340.1448229408!/fileImage/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16x9_620/dauphin-first-united-church.png
시리아 난민들을 후원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는 다우핀 퍼스트 연합 교회(Dauphin First United Church)가 
방화 위협을 받았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