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skatchewan 분류

사스캐처원주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 이번주 계속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가 평년의 추운 겨울을 온화한, 결코 끝나지 않을 것 같은 해동기로 만드는, 올해 대평원주에 돌발적인 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맘때 평년 기온은 영하 16도이고, 리자이나(Regina)의 평균 최고 기온은 영하 6도입니다. 

다음 주의 날씨는 이맘때 평년 기온보다 높게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자이나(Regina) : 앞으로 5일 동안 0도 보다 높은 온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일에는 영상 8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사스카툰(Saskatoon): 수요일까지 0도 이상의 기온을 보일 것을 보이며 월요일에 최고 5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프린스 알버트(Prince Albert): 다음 주 금요일에 영하 7도로 떨어지기 전까지는 그전에는 0도 이상의 기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수요일에는 영상 5도까지 기온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라 론지(La Ronge): 다음 주 대부분 날이 0도 이상의 기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추운 날은 금요일로 여하 9도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스캐처원주의 고속도로 상태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좋은 겨울 운전 조건들을 보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더 자세한 고속도로 도로상태 확인은 여기를 클릭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i.cbc.ca/1.3352451.1449336613!/fileImage/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16x9_620/saskatoon-river-bridge-weather.JPG
사스카툰(Saskatoon)을 지나는 남사스캐처원강(South Saskatchewan River)과 인도교(pedestrian bridge) 풍경. 
인도교는 이제 통행금지가 됐습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CBC Saskatchewan)



이상 CBC Saskatchewan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