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skatchewan 분류

새해 첫날 교통사고로 승용차가 두동강이 난 원인은 음주운전때문으로 예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기마 경찰(RCMP)은 사스캐처원주 북부지방(northern Saskatchewan)에서 새해 첫날 발생한 교통사고로 차가 반으로 나누어지고 탑승한 3명이 심각한 부상을 입은 교통사고의 원인 중 하나로 음주운전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1월 1일 오후 2시경 905번 고속도로의 사고현장으로 호출을 받았습니다. 소형차와 0.5톤 트럭이 사스캐처원주 블랙 레이크(Black Lake) 바로 북쪽에서 정면 충돌을 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경찰은 음주운전을 한 용의자는 소형차를 몰다 제어를 잃었고, 그 차량 충돌의 힘은 그 차를 반으로 나누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차량의 남자 운전자와 여자 탑승자는 중상을 입고 사스카툰(Saskatoon)의 병원으로 공중 이송되었습니다.

다른 트럭의 남자 운전자는 경상을 입었고, 다른 여성 탑승자는 목숨에 지장이 없는 심한 부상을 입었다고 경찰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토요일에 병원으로 공중 이송되었습니다.

캐나다 기마 경찰은 아직도 사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상 CTV Saskatoon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