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MPI 위니펙 교통사고 다발 지역 발표, 위니펙대 교수는 속도 제한 권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는 다시 한 번 위니펙에서 가장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지역을 발표했습니다.

최악의 교통사고 다발지역은 레일라 애비뉴(Leila Ave.)와 맥핍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가 만나는 사거리입니다. 그 다음은 케나스톤 블러바드(Kenaston Blvd.)와 맥길리브레이 블러바드(McGillivray Blvd.) 사거리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다음은 위니펙시에서 교통사고 다발지역 순위입니다.

1. 레일라 애비뉴(Leila Ave.)와 맥핍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 사거리
2. 케나스톤 블러바드(Kenaston Blvd.)와 맥길리브레이 블러바드(McGillivray Blvd.) 사거리
3. 케나스톤 블러바드(Kenaston Blvd.)와 그랜트 애비뉴(Grant Ave.) 사거리
4. 라지모디에르 블러바드(Lagimodiere Blvd.)와 리젠트 애비뉴(Regent Blvd.) 사거리
5. 비숍 그랜딘 블러바드(Bishop Grandin Blvd.)와 세린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d.) 사거리

위 순위는 지난 10년간 변동이 없습니다.

지금 위니펙의 한 대학교 교수는 이들 지역이 안전하게 만드는데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위니펙대의 도시연구 교수 지노 미스타시오(Jino Distasio)는 이것에 계속 얘기하고 있고 같은 문제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이 폭넓은 해결책들을 결정할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학교 구역과 비슷하게 이들 교차로들에서 최고 제한 속도(speed limit)을 낮추는 것이 해답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어린이들의 생명들이 여러분들이 학교 구역들에서 자동차 주행 최고 속도를 시속 30km 까지 낮출 수 만큼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또한 이들 5개 사고다발 교차로들에서 사람들은 같은 속도 제한을 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레일라 애비뉴(Leila Ave.)와 맥핍립스 스트리트(McPhillips St.) 사거리에서는 2,326 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했으며, 운전자들은 이 최악의 교통사고 다발지역 목록에 대하여 별로 놀라워하지 않았습니다.

인식,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의 희망은 이들 문제가 많은 교차로들에 자주 많른 경찰들의 출현, 운전자들에게 속도를 줄이라는 새로운 경고 표지판들과 광고들에 중점을 둘 것으로 보입니다.

1년 동안의 시범사업이 끝난 후에 그것이 차이점을 만들었는지 아닌지를 볼 예정입니다.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5/12/chop-crash-1.jpg


이상 글로벌 뉴스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