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눈보라로 많은 매니토바주 고속도로 통행 금지중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요일 저녁에 통행 금지가 해제되었던 3개 매니토바주 고속도로가 바람에 날리는 눈(blowing snow)과 눈보라(blizzard)때문에 주정부에 의해 다시 통행 금지가 되었습니다.

14번과 3번 매니토바주 고속도로가 일요일 저녁 6시 다시 통행 금지가 되었고, 7시 45분 경에는 23번 고속도로가 통행 금지 되었습니다.

캐나다 횡단 고속도로(1번)를 포함한 3개 다른 주요 고속도로도 통행 금지로 남아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위니펙시와 위니펙시를 둘러싸고 있는 지역 사회에 눈보라 경보(blizzard warning)에서 바람에 날리는 눈 주의보(a blowing snow advisory)로 수준을 낮추었습니다. 하지만 모던(Morden), 윈클러(Winkler), 알토나(Altona), 모리스(Morris) 지역은 일요일 밤 8시 현재 눈보라 경보(a blizzard warning)가 아직 발령되어 있습니다.

매니토바주 남부지방 전체에 걸친 강설(snowfall)은 일요일 밤에 약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밤 시간 동안에 바람은 계속 강하게 불 것으로 예상된다고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발표했습니다.

아래 지역은 일요일 저녁에 통행 금지로 남아 있는 매니토바주 도로들 목록입니다.

1번 고속도로 : 헤딩리(Headingley) 와 포티지(Portage) 사이
75번 고속도로 : 위니펙 외곽 순환 도로(Perimeter Highway)와 미국 국경 사이
2번 고속도로 : 240번 지방도로(Provincial Road 240)와 248번 지방도로(Provincial Road 248)
3번 고속도로 :  위니펙 외곽 순환 도로(Perimeter Highway)에서 14번 고속도로 사이
14번 고속도로 : 3번 고속도로와 75번 고속도로 사이
23번 고속도로 : 3번 고속도로와 75번 고속도로 사이

이들 고속도로는 나쁜 운전 조건들(poor driving conditions)로 매니토바 주정부에 의해 도로가 통행 금지가 되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캐나다 왕립 기마경찰(Manitoba RCMP)에 따르면, 일요일에 최소한 14건의 교통사고가 발생했으며, 배수로에 있는 오도가도 못하는 수많은 자동차 운전자들과 차량들의 운전자들에게 경고를 했습니다.

최악의 국면은 눈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위니펙에는 단지 2cm 에서 4cm의 눈만이 예상됩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북서풍이 시속 60km 에서 80km 로 불 것으로 예상되며, 이것은 매니토바주 고속도로들에서 좋지 않은 시야(poor visibility)을 만들게 됩니다.






이상 CBC Manitoba 에서 인용 요약함.



https://shawglobalnews.files.wordpress.com/2016/02/img_1387.jpg
강한 바람은 위니펙시 주위에 있는 다수의 고속도로들에 통행 금지를 하게 만들었다.
(링크된 사진 : 출처 - 글로벌 위니펙)





20160207_232251.pn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