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시 재산세 인상 예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내일(수요일) 오후에 위니펙 시청에서 2016년 위니펙시 예비 예산(preliminary budget)이 공개된 후 위니펙 시민들은 올해 얼마나 세금이 오를지 알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이 공개되기 전에 글로벌 뉴스(Global News) 에서는 과거 몇 년 동안의 운영 예산(operating budget)을 열거해 보았습니다.


아래는 지난 4년간 재산세(Property taxes) 인상율 추이를 알려주는 그림입니다.

1GOCa_Winnipeg past operations FF 1

작년 재산세는 2.3% 인상이 되었으면 지난 4년 중에는 가장 낮은 인상율을 보였습니다. 2015년 운영 예산에는 도로인접세(frontage levy) 인상과 쓰레기 수거료(garbage collection) 및 물 사용료 등 사용자 요금 인상을 포함했었습니다. 그것은 평균 한 주택 소유자의 호주머니에서 $122 을 더 지불하게 한 것과 같습니다.

2016년 운영 예산이 발표될 때 또 다른 재산세 인상은 주택 소유자들의 지갑을 더 가볍게 만 들것으로 보입니다. 위니펙 시장 브라이언 보우먼(Mayor Brian Bowman)은 그가 시장에 선출되었을 때 2%대의 물가 인상율에서 어떤 세금 인상을 막겠다고 약속했었습니다.


아래는 지난 4년간 도로 개선을 위해 사용한 비용입니다.

1GOCb_Winnipeg past operations FF 2

작년 위니펙시는 도로 개선에 $103 million 을 사용했고, 이것은 2014년보다 거의 $18 million 이상을 더 지출한 것입니다. 가장 많이 사용된 곳은 폴로 파크(Polo Park) 인근의 세인트 제임스 스트리트(St. James Street),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와 아직 개설이 안된 교통 관리 센터(Traffic Management Centre)입니다.

작년의 추정에 따르면, 2016년에는 도로 개선 예산이 10%가 줄어들 것입니다.  하지만 예산에는 세인트 제임스 스트리트(St. James Street)와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에서의 더 많은 작업을 위해 예산이 배정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2010년 이후 위니펙시의 빚 수준을 보여주는 그림입니다. 위니펙시의 빚은 2010년 이래 $440 million 이상이 증가했습니다.

1GOCc_Winnipeg past operations FF 3


이상 글로벌 뉴스 에선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