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2016년에 주택 소유자들 더 많은 재산세를 지출해야 할 듯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시의 주택소유자들은 2016년도에 더 많은 재산세를 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위니펙 시의회에 상정된 시 운영 예산(operating budget)과 재무 예산(capital budget)에 재산세(property taxes) 2.33% 인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위니펙시의 평균 가격대의 주택들에 부과되는 재산세에 $38 이 추가되는 것입니다.

인상된 재산세는 인상분 중 0.33% 를 남서 버스전용 도로(Southwest Rapid Transitway)에 할당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로 도로를 수리하는데 사용하게 됩니다. 그 인상은 위니펙시가 2015년 보다 거의 $2 million 이 많은 $105 million 을 지역 및 지방 도로들에 쏟아붙겠다는 의도입니다.

올해 도로인접세(Frontage levy taxes)도 또한 인상되며, 시의 교량 수리 프로그램(bridge renewal program)에 이전 사용되는 것으로 시예산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도로인접세율(frontage levy rate)은 인접 도로의 폭 1 foot(12 inch)마다 $1.10 가 인상될 예정이며, 이는 50 foot 길이에 평균 $55 이 추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도로인접세 수입 중 $10 million 은 퍼머(Fermor) 애비뉴, 사스캐처원(Saskatchewan) 애비뉴와 네스 애비뉴(Ness Avenue)에 있는 교량들을 포함하여 위니펙시의 교량 수리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위니펙교통공사(Winnipeg Transit)는 2016년에 더 높은 운영 비용(operating costs)에 직면했습니다. 위니펙시는 올해 추가로 $25.6 million 을 공사의 버스들 확대과 운영관리에 계속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 추가 예산은 기존 버스 35대를 새로운 버스로 교체, Transit UPass program 에 8대 추가 등 총 52대를 구입하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위니펙시는 추가적으로 $8 million 세입을 얻을 수 있게 새로운 수수료를 도입하거나 기존 수수료를 인상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주요 세금은 건설업자와 개발업자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재무위원회(Finance committee)의 의장 마티 모란츠(Marty Morantz)는 수수료의 상당수는 원가 회수(cost recovery)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수수료는 상당수는 지난 몇 년 동안 인상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시는 새로운 911 수수료를 모든 전화요금 청구서에 정액 요금(a flat rate)을 추가할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마티 모란츠(Marty Morantz)는 만약 누군가 전화기를 들고 911에 전화를 한다면 그것은 수수료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위니펙 전체에서 911 서비스의 비용을 지불하는데 도움이 되는 일반 요금(general fee)이라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청에서 결정에 대한 항고(to appeal) 할 때 새로운 $250 수수료를 부과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쓰레기 수거료(Waste collection fees)도 일년에 $56 에서 $57 로 약간 인상이 될 예정입니다.

위니펙시는 쇼울 레이크 40 캐나다 원주민(Shoal Lake 40 First Nation) 지역에 사계절 도로를 짓는 자유 도로 계획(Freedom Road project)이 빨리 시작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위하여 $10 million 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사람들은 500불만 내면 위니펙 시청을 임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위니펙시는 결혼식 등으로 4만불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위니펙 시예산의 다른 주요 내용들입니다.

- 비즈니스 세율(business tax rate)을 5.6% 에서 5.3% 로 인하
- 향후 위니펙 내부 순환 도로(inner ring road)의 개념을 위한 연구에 $2 million  
- 2020년 웨이버리 웨스트(Waverley West)지역에 도서관을 짓기 위한 $7.5 million

이 예산안은 인편과 온라인으로 예산 협의에 참가한 2천5백명으로 부터 의견을 받아 9명의 실무그룹에서 작업을 합니다.

앞으로 2주간 위니펙 시의회 위원회는 이 예산안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예산안 각 주제에 대한 공청회 일정입니다.

3월 4일 (금) : 상하수, 제방 관리 및 환경
3월 7일 (월) : 보호 및 지역사회 서비스들과 공원들
3월 8일 (화) : 재산과 개발, 유산과 다운타운 개발
3월 11일 (금) : 위니펙 경찰 위원회 회의
3월 14일 (월) : 사회기반시설 갱생 및 공공업무들


이상 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2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